4.0
hy*
베스트큰 기대 없이 들렸다가 아들이랑 저랑 너무 신나게 놀고 와서 후기 찾아 적으러 왔어요👍💕💕 저희는 토이뮤지엄만 알고 지프, 버기카 체험은 도착해서 보고 현장구매 했는데 이게 너무 좋았어요 아이가 130정도인데 혼자 탈수 있는 카트체험장이 정말 거의 없는데 혼자 지프 전기차로 오프로드를 달릴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하신 사장님부부께서 안전하고 세세히 안전히 운전하도록 도와주십니다 가격도 본중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거 왜 안타요?? 두번타세요 저희도 두번탐.. ㅎㅎ 어른들도 버기카 너무 신나게 타시더라구요. 저는 아들이랑 둘이가서 사진찍는다고 못탔는데 다음에 올때는 꼭 탈꺼에요 깡통열차도 어른들이 타도 재밌으니 꼭 타시구요 사장님부부께서 5살 7살 어린아이들 키우고 계셔서 앞으로 더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혼자 탈수 있는 카트도 연구하셔서 이제 들여온다고하시던데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아이들이 저는 앞으로 제주 오면 무조건 들를려구요 옆에 승마장도 있고 토이뮤지엄 안에 운전게임할수 있는곳도 있어서 초3되는 울 아들은 대만족 했습니다 아빠들도 엄청 좋아하실듯.. ㅎㅎ
모두의 꿈이 모인 박물관,
제주 토이파크
토이파크는 한 가족이 오랜 시간 하나하나 수집한 장난감과 인형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이에요. 모든 전시품에 이야기가 깃들어 있고, 자그마한 소품까지 의미를 담아 구성해 더욱 정감 가는 공간을 완성했어요.
장난감은 60년대 아톰을 시작으로 연대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장난감을 따라가며 어린 시절 가졌던 꿈과 함께 성장하는 듯한 기분을 다시 느낄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장난감뿐만 아니라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되었던 플레이모빌, 트랜스포머 전 종을 비롯해 국내외의 진귀한 장난감도 함께 소장하고 있어 더욱 즐거운 관람이 될 거예요.
주소 :
토이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로 267-7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19:00 (입장마감 18:20)
연중 무휴
연락처 :
064-794-0333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로 2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