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강희*
베스트설명이 친절하고 유용함
헬로우트래블의
런던 시내 투어
런던의 랜드마크를 하루만에 정복해보세요. 런던 아이, 웨스트 민스터 사원, 수상 관저, 웨스트 민스터 사원, 호스가즈, 세인트 제인스 공원과 같은 주요 명소를 모두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볼 수 있을 뿐더러 버킹엄 궁전에서 근위병 교대식도 볼 수 있어요. 여행의 마지막은 코벤트 가든에서 싱그럽게 마무리 된답니다. 오전에 시작해 오후 12:30분에 종료되기 때문에 여행 일정짜기에도 좋아요.
주요 여행지 소개
1. 런던의 랜드마크 런던아이
런던이라는 도시를 마치 세계 최대의 유원지로 느끼도록 만드는 런던아이.
아쉽게도 투어 와중에는 직접 타볼 수 있는 시간은 없지만, 해질무렵에 노을지는 런던을 내려다보며 한 번 타보는 것도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2. 영국을 영국답게 만드는 두가지인 궁전과 공원
아이러니하게도 영국의 대표적인 두가지 볼거리는 매우 상반되는 느낌입니다.
한 곳은 화려한 로얄패밀리를 상상하게 만드는 버킹엄궁전이고 다른 한 곳은 그 버킹엄궁전을 둘러싸고 있는 서민들의 휴식처 공원입니다.
왕족의 사치스런 화려함이 두드러지는 궁전과 아이들을 데리고 소풍 나온 나들이객들로 따뜻한 소란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공원을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3. 세계의 시간을 시작하는 곳
인터넷에 런던을 검색했을 때, 가장 먼저 나오는 이미지는 아마도 웨스트민스터 궁정, 국회의사당, 그리고 빅벤이 아닐까 합니다.
세계의 시간이 시작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빅벤을 마주한다면 다른 종류의 감동이 밀려옵니다.
인간이 만든 시간이란 개념으로 인해 언제나 바쁘게 살았던 그동안의 나날들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게 만들 것입니다.
4. 예술가의 거리 코벤트가든
수제 양복과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애플 마켓'과 의류, 수공예품, 앤티크 제품을 취급하는 ‘주빌리 마켓’이 섭니다.
번화가라서 재미있는 퍼포먼스가 자주 벌어지므로 주변을 구경하기만 해도 활기찬 시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미팅포인트 :
웨스트민스터역 (Westminster Station)
Bridge St, Westminster, London SW1A 2JR 영국
Google Map에서 열기
지하철 역사 안에서 "런던 아이 방향 1,2,3번 출구" 쪽으로 나오는 통로 2개 기둥 중 왼쪽 기둥 앞에서 진행해요. 사진으로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
미팅시간 :
오전 09:00
미팅시간 최소 15분 전에는 도착해주세요.
매주 월, 수, 금요일 예약 가능
Bridge St, Westminster, London SW1A 2JR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