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임유*
베스트숙소로 픽업오셔서 약 40분간 차를 타고 아바탄강까지 갑니다. 가면 번호표같은 걸 주시면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다 번호가 불리는 한 팀씩 배를 타고 강 깊숙이 떠나는 방식입니다. 저희가 갔던 날 사람이 많았던 건진 모르겠는데, 1시간정도 기다렸습니다. 지루하다 못해 짜증나기 직전이 됐을 때 저희가 불려서 배에 몸을 실었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려서 다들 이미 좀 지쳐있었는데 별이랑 반딧불이 보자마자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진짜 말로 표현 못하게 예쁘고 또 예뻤습니다. 또 강 밑에 플랑크톤도 보여주셔서 너무 행복했어요. 사진 찍을 정신도 없이 눈에 담기 급급했달까요,, 눈물나게 행복하고 벅찼어요! 보홀에서 꼬박 채운 3일 있었는데, 이 날 이 투어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또 보홀에 가더라도 이 투어는 꼭 또 할겁니다🥹 대기가 길어진 탓에 투어가 예상보다 한시간 늦게 끝났지만 전혀 신경쓰이지 않을만큼 최고의 풍경이었습니다. (귀여운 도마뱀보기는 덤입니다.) * 어둡다보니 사진이 정말 잘 안 나옵니다. 그나마 뭐라도 담아내려면 첨부한 사진처럼 화면녹화하고 차후에 캡쳐하는 게 최선인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보홀 아바탄 강에서 만나는,
반딧불 투어
보홀의 아바탄 강은 보홀에서 가장 많은 반딧불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맹그로브 숲 나무에서 반짝반짝 빛을 내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가 떠오를 정도로 아름다워요. 고요함 그리고 적막할 정도로 조용한 상황에서 반짝이는 반딧불을 직접 만나보세요.
보홀 추천 액티비티,
아바탄강 반딧불 투어
보홀에서 더욱 알찬 여행을 하고 싶다면? 오직 밤에만 할 수 있는 투어, 아바탄강(Abatan River) 반딧불 투어를 추천해요! 청정지역에만 서식한다는 반딧불을 보홀에서 아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요.
아바탄 강변 맹그로브 나무에서 반짝 반짝 빛을 내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경험하는 느낌이랍니다! 반딧불 투어를 통해 연인,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만끽해보세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1. 필리핀 전문 회사인 온필에서 진행하는 투어예요.
2.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리조트 픽업, 샌딩 가능해요.
3. 보트를 타고 이동해 편하게 반딧불을 만날 수 있어요.
4. 단독 투어라 기다림 없이 착착! 투어가 진행돼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시는 팡라오, 탁빌라란 내 리조트에서 픽업해요.
미팅시간 :
오후 18:30
* 투어 이용 하루 전 카카오톡으로 정확한 미팅 시간을 안내드려요.
* 미팅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