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조유*
베스트진짜 추천합니다,,,원래 동물원 가는 걸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체험할 수 있는 게 많아서 그런 지 더더욱 즐거웠어요ㅠㅠ!살면서 호랑이를 안아볼 기회가 있다니,,쫍쫍거리며 우유를 먹는 애기 보드라운 애기 호랑이 감촉이 아직 생각나요ㅎㅎ카피바라도 요즘 너무 좋아하는 동물 중 하난데 직접 당근먹이를 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망충한 표정🥺또 보고 싶네요 그외에도 다양한 동물들과 쇼들이 있어서 시간순삭이였네요(오랑우탄쇼 꼭 보세요 진짜 재밌어요!) 저희는 마린파크를 먼저 갔다가 사파리월드를 갔는데 너무 잘한 선택^^,,10월에 갔지만 방콕은 너무 더웠는데 사파리월드는 택시기사님 차로 다니면서 구경하는거라 시원하고 좋았어요! 오전에 마린파크에 가셨다가 해쨍쨍한 오후에 사파리 추천드려요ㅎㅎ사파리에도 호랑이, 사자, 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 너무 신기하고 재밌는 추억이였습니다🥰🥰🥰다음에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가이드님(기사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좋아하는 동물이 나올 때면 오래 차를 세워서 보여주셨어요 무한 코쿤카를 외치며 투어 마쳤답니다
단독 투어로 만나는,
방콕 사파리 월드
흥미롭고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쇼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사파리 월드를 단독 차량으로 편안하게 투어해보세요. 사파리 월드는 200에이커의 방대한 대지에 종합 동물원 및 각종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태국 최대의 동물원이에요. 사파리 상태 그대로 재연한 '사파리 파크'와 다양한 쇼와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마린파크'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동물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보고, 다양한 공연도 관람하며 알찬 하루를 보내보세요!
사파리 파크 소개
사파리 파크는 드넓은 초원에서 동물들이 자유롭게 야생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며 살고 있어요. 이런 그들의 삶의 터전에 우리가 차를 타고 들어가요. 초식 동물부터 호랑이, 사자, 곰 등의 육식동물까지 사파리 차량에 달려들기 때문에 아찔하지만 정말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요.
마린 파크를 소개해요!
마린 파크는 다양한 해양 동물들과 쇼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기린과 앵무새에게 먹이도 주고, 귀여운 동물들의 쇼와 신기하고 흥미진진한 스턴트 쇼도 관람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보기 정말 좋아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사파리 월드와 같은 컨셉은 우리나라에 없기 때문에 태국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에요. 하지만 방콕 도심에서 다소 거리가 있어 단독 투어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미팅 포인트 :
호텔 로비로 미팅 시간까지 도착해주세요. 정확한 미팅 포인트는 바우처를 참고해 주세요.
미팅 시간 :
오전 08:30
정확한 미팅 시간은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