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하에서 하루 전용 차량을 타고 체스키 크롬로프를 만나는 투어예요. 프라하에서 꼭 필요한 투어로 추천해요!
4.9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윤종*
베스트체코 신혼여행의 마지막 3번째 투어 안성민 가이드님의 운전실력과 함께 세세하고 재밌는 가이드를 통해 체코에서 여행하면 보낸 3번의 하이프라하 가이드가 너무 맘에 들고 아깝지 않은 투어가 되었습니다. 체코 직항이 많이 풀려서 하이프라하 가이드가 흥하기를 기원해봅니다 ^^
아기자기한 동화마을,
체스키 크롬로프 차량 투어
프라하에서 출발해 하루는 체코의 아름다운 동화 속 마을 체스키 크룸로프에 방문해보세요. 해당 투어는 버스나 기차로 이동하기엔 피곤한 분들을 위해 전용차량으로 가이드와 함께 하는 투어를 준비했어요. 이제 모두 편하게 투어 차량을 타고 전문 가이드와 함께 편하게 유럽의 중세마을로 시간 여행을 떠날 수 있어요. 크룸로프에서 왕의 정원, 라트란 거리 그리고 루제호텔과 빨간 지붕 뷰 포인트까지 예쁜 여행지를 모두 만날 수 있어요!
프라하 근교의 아기자기한 동화마을,
체스키 크룸로프를 만나는 여행
프라하에에서 200km 정도 떨어진 작은 근교 마을 체스키 크룸로프를 소개합니다! 체스키 크룸로프는 1992년 도시의 300여개 이상의 건축물이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적으로 등재된 아름다운 도시예요. 르네상스, 바로크 시대의 건축물이 일부 있지만 대부분 중세의 고직 양식으로 건물이 지어져 있어 중세마을의 특징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예쁜 동화마을로 프라하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하게 될 거랍니다! 체스키 크룸로프 성은 프라하 성에 이어 체코에서 두 번째로 큰 성이에요. 13세기 고딕 양식에 르네상스 양식이 추가된 아름다운 성이랍니다. 성 안에는 중세 귀족의 생활상이 그대로 녹아있어 정말 중세로의 시간여행을 떠날 수 있답니다.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 좁은 골목길이 미로와 같이 얽혀 있어요! 이 길을 따라 알록 달록 늘어선 건물들은 동화 속을 걷고 있는 느낌을 선물할 거예요! 프라하에서 체스키까지 한국인 가이드분과 함께 투어를 즐겨보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프라하에서만 있기엔 아쉽고, 버스나 기차를 이용하면 너무 피곤한 분들을 위해 추천해요. 편하게 전용 차량! 그리고 전문 투어 가이드와 함께 당일치기로 동화마을을 만날 수 있어요!
해당 투어는 "여행가이드 비자"와 "가이드라이센스"를 모두 가지고 있는 여행사가 진행해 안전해요! 전문 가이드님과 함께 프라하 근교 동화마을 체스키크롬로프를 여행을 한다면 분명 알차고 더 재미있을거예요!
하이프라하를 추천하는 이유
1. 검증된 가이드 :
하이프라하는 체코에 등록된 여행 가이드 비자와 라이센스를 모두 가지고 있어요.
2. 효율적인 시간 활용과 아끼는 체력 :
전용 차량을 이용해 아름다운 체스키 크롬로프를 당일로 다녀올 수 있어요.
가장 효율적인 일정으로 진행하는 투어예요.
3. 인생 사진 책임지는 금손 가이드 :
전문가의 실력으로 모든 고객님들의 아름다운 지금을 사진으로 남겨드려요.
4. 매일 공부하는 열정 가이드 :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항상 모든 정보를 공부하고 미리 준비해요.
이동 시간에도 지루함이 없도록 더욱 열심히 공부하는 가이드예요.
5. 체스키 하차 및 짐보관 가능 :
체스키 크롬로프에서 하차하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차량에 짐 보관이 가능해요.
6. 현지인이 알려주는 여행 꿀팁 :
투어 중에 맛집, 선셋 명소 등 여행 알짜배기 정보를 알려드려요.
투어 일정 소개
1. 오전 8시 - 미팅포인트에서 미팅 :
nadrazi SIXT 매장 앞에서 미팅 진행
2. 이발사 다리 :
장소/활동에 체스키 크롬로프에 들어서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다리가 하나 있는데, 이름이 '이발사의 다리'예요. 이 다리는 이러한 별칭이 붙은 슬픈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요.
프라하에 있는 카를교에서 '소원의 동상'이라고 불리우는 '얀 네포묵'의 동상을 이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다리를 지나야지만 체스키 크롬로프로 입장할 수 있다. 이 다리가 가진 이야기를 가이드에게 들어봐요.
3. 에곤쉴레 갤러리 (내부입장 없음) :
에곤쉴레 갤러리는 오스트리아에서 키스라는 걸작을 남긴 클림트와 함께 활동하던 표현주의 화가 에곤쉴레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4. 레드게이트 :
레드게이트는 체스키 크룸로프의 귀족가문 로젠베르크가 상징문양인 장미의 색을 문에 칠하기 시작함으로써 레드게이트라는 이름이 붙여지게 된 곳이에요.
체스키크룸로프 성의 초입이자 정문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5. 스보르노스티 광장 :
'스보르노스티'는 체코어로 '화합'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즉 스보르노스티 광장은 구시가지 광장 중심에 위치한 만남의 장소정도라고 생각하면 돼요.
이 곳에서는 페스트(흑사병)에서 살아남은 것을 기념하기위해 세워진 마리아 기둥과 르네상스 이후 바로크/로코코 시대 지어진 3층짜리 건물들이 볼만해요.
6. 체스키 크롬로프 1~4 안뜰 :
1안뜰 ~ 3안뜰을거쳐 성의 마지막 스퀘어 가든인 4안뜰에 들어서면 볼 수 있어요.
4안뜰은 과거 영주나, 귀족들이 거주 했던 공간으로, 손님들이 묶었던 3안뜰과 거의 비슷하게 생겼는데 테라스와, 여닫이 문을 더 볼 수 있어요.
7. 체스키 크롬로프 성 :
'프라하 성'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체스키 크롬로프 성'에서 가장 오래되고 중요한 건물은 '작은 성'이에요.
13세기 전반으로 만들어진 건물로 거대한 원통형타워와 이어지는 계단이 특징인데 초기에는 고딕양식으로 지어졌으나, 르세상스 스타일로 증축되었고, 타워는 갤러리의 입점으로 인하여 리모델링 된 상태예요.
8. 망또다리 :
이 다리는 '망토다리' 또는 '플라스토비 다리'라고 불리며 서쪽 성을 보호하기 위하여 성의 출입문인 이 다리를 요새화 했기 때문에 붙여진 명칭이에요.
3층으로 된 아치모양의 다리는 석조기둥이 버티고있고 낮은 통로는 극장 무도회 홀과 연결되어 있으며 가장 위쪽은 성 정원이 있는 갤러리로 통해요.
9. 왕의 정원 :
'군주의 정원' '왕의 정원' '영주의 정원' 이라고 불리우는 이 정원은 아름다운 분수대와 시원스런 조경이 큰 특징인 곳이에요.
10. 오후 4시 - 체스키 크롬로프 출발
11. 저녁 6시 - 프라하 (중앙역) 도착 후 투어 종료
직접 경험한 에디터의 추천 이유
"신이안 가이드님 너무 좋아요! 낭만적(?) 엄청 재미있게 체코 이야기 들려주시고 크롬루프에서도 사진 찍기 좋은 스팟 다 알려주시고, 설명도 쏙쏙 너무 잘 들어왔어요! 보는 즐거움이 있는 예쁜 동화마을을 정말 편하게 이동하고 재미있는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루는 진짜 크롬루프 가보면 좋은 것 같아요!"
미팅포인트 :
nadrazi SIXT 매장 앞
parkoviště střechy nádraží SIXT pobočka, Wilsonova, HLAVNÍ NÁDRAŽÍ 300, 110 00 Praha
Google Map에서 열기
미팅시간 :
오전 08:00
미팅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
parkoviště střechy nádraží SIXT pobočka, Wilsonova, HLAVNÍ NÁDRAŽÍ 300, 110 00 Praha, 체코
신규회원 가입 즉시 2만원 쿠폰 팩 증정!
*APP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