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트프라하 x 와그 전세계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투어예요!
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김재*
베스트혼자 배낭여행을 하는데 프라하에서 뭔가 색다른 경험을 하고싶어서 신청했습니다~ 여행중에 급하게 예약한것이기도 해서 사실 별 다른 정보없이 투어에 참여했어요 ㅋㅋ 그런데 웬걸 정말 이때까지 참여했던 투어중에 단연 최고입니다 ㅋㅋ 혼자 가도 가이드분이 잘 챙겨주시기 때문에 전~~혀 어색하지 않고요 모라비아라는 지방이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이 아니어서, 로컬 느낌 물씬 났어요. 더 여유롭고. 세 도시를 가게 되는데 각 도시마다 비슷하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저는 정말 좋았어요! 와인 대회(?)에서 우승한 와인들도 여러종류 맛보고.. 확실히 맛이나 향이 다르더라구요. 이때까지 먹은 와인은 와인이 아니었구나 싶은??ㅋㅋ 결국 부모님 선물로 한병 사들고 프라하로 복귀했습니다~~ 다음엔 부모님 직접 모시고 같이 가고싶어요! :) (농장에서 직접 포도송이도 따먹을 수 있게 해주셨어요 ㅎㅎㅎ 스윗)
하루 체코 남부 모라비아로
와인 여행을 떠나요
프라하 남부에 위치한 모라비아 지역에서 하루 여행을 즐겨보세요. 모라비아 지역은 체코 와인의 95%를 생산하는 대표적인 와인 산지랍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레드니체(Lednice), 발티체(Valtice), 미쿨로프(Mikulov) 세 마을을 만나보세요.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레드니체, 아름다운 바로크 양식의 궁전을 중심으로 와이너리가 넓게 펼쳐진 발티체, 아름다운 고성이 매력적인 미쿨로프까지 모두 방문해보세요. 또한 마을에서 만든 다양한 와인 시음도 할 수 있어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이제 막 알려지기 시작한 모라비아 와인 농장을 여행하고 싶어도, 대중교통으로는 5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엄두를 못 냈거나, 가긴 했어도, 체코어로 되어 있어, 뭘 먹어야 할지, 어디를 가야 할지... 제대로된 여행을 못 즐기는 경우가 많아서, 안타까웠어요.
매해 친구들과 여행가던 그곳을, 테이스트프라하에서 여러분과도 공유해보려고 코스를 만들어봤어요. 레드니체 - 발티체 - 미쿨로프 이 세 곳을 모두 방문하면서, 와인도 맛보고, 식사도 하면서, 전통이 남아있는 모라비아 지방을 소개해드릴게요.
특별한 3곳의 여행지
1. Lednice 레드니체 :
성 내부 투어를 합니다. 2차세계대전까지 이곳에 살았던 리흐텐슈테인 가문의 영광을 직접 확인하세요.
2. Valtice 발티체 :
성 지하에 있는 국립와인살롱 에서 100종 모라비아 와인을 시음해요.
3. Mikulov 미쿨로프 :
아기자기한 성과 성스런 언덕을 산책합니다. 그리고, 멋진 와이너리 / 와인 창고로 이동하여 와인 시음을 또 진행해요.
투어는 전용 차량으로 빠르게! 레드니체성 내부 투어는 한국어 동시 통역으로 속 시원하게! 맛난 와인을 수십여 종 맛보는 국립와인살롱의 시음까지 즐겁고, 맛있는 하루 여행이에요!
투어의 꿀팁 소개
맛있는 와인까지 마시고, 이 지역의 기차역(국경역)을 이용해서 비엔나, 부다페스트, 브라찌슬라바로 개별 이동할 수도 있어요! 다시 프라하로 돌아오지 않고 여행을 진행할 수 있어요.
투어 일정 안내
불포함 필수사항
불포함 선택사항
미팅포인트
바츨라프 광장 상단의 성바츨라프 동상 앞
Václavské nám., 110 00 Nové Město, 체코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시간
오전 08:00
미팅시간 최소 15분 전에는 도착해주세요.
Václavské nám., 110 00 Nové Město, 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