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캐년 웨스트림,
경비행기와 헬리콥터로 다녀오는 여행
약 1시간 10분 동안 경비행기 또는 헬리콥터를 타고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을 만나보세요!
그랜드캐년은 광활한 자연을 자랑하는 국립공원으로 라스베가스 여행 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지역이에요. 라스베가스 호텔 픽업으로 시작해, 경비행기/헬리콥터를 타고 후버댐, 미드호수, 콜로라도 강, 모하비 사막, 그리고 그랜드 캐년 웨스트림의 상공에서 멋진 경치를 즐겨보세요. 지상에서는 한눈에 담을 수 없는 풍경을 하늘 위에서 관람하실 수 있을 거예요.
참! 탑승하는 비행기에는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가 지원되어 언어 걱정 없이 웨스트림에 대해 알 수 있어요.
경비행기 / 헬리콥터를 타고
상공에서 바라보는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빠듯한 일정 때문에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그랜드캐년을 그냥 지나치신다구요? 말도 안돼요! 그렇다면 약 1시간 동안 그랜드캐년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경비행기 또는 헬리콥터를 타고 지상에서 그랜드캐년을 만나보세요! 죽기전에 반드시 만나야 할 자연 경관 1위에 빛나는 그랜드캐년을 하늘에서 보는 것은 더 큰 감동을 선사해요. 경비행기 또는 헬리콥터를 타고 후버댐, 미드호수, 콜로라도 강, 모하비 사막, 그리고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을 감상해보세요.
기내에서는 한국어 오디어 가이드가 제공되기 때문에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의 멋진 경치를 한국어 설명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편안하고 안전한 경비행기
19인승 경비행기 중 최고급 기종인 Twin Otter Vistaliner 항공기종으로, 기장과 부기장 두 명이 함께 조종하는 가장 안전한 경비행기 중 하나예요.
타기종에 비해 월등히 큰 창문이 장착되어 있고, 날개가 동체 중간이 아닌 윗부분에 붙어있어 어느 좌석에서도 최고의 경치를 즐기실 수 있어요! 또한 모든 투어에서 한국어 나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상공에서 놓치지 말고 봐야 할 POINT
후버댐
액션 영화 '트랜스포머' 촬영지로 유명한 대규모 댐으로, 콜로라도 강의 범람을 조절하기 위한 운하를 짓는 과정에서 수력 자원을 활용하기 위해 건설되었어요. 그 웅장한 규모를 상공에서 감상해보세요!
미드 호수
미드 호수는 미국 최대 규모인 후버댐 건설 시 만들어진 인공 호수예요. 경비행기 또는 헬리콥터를 타고 그 엄청난 규모의 미드 호수를 보며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이글 포인트, 스카이워크, 구아노 포인트 등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의 핵심 포인트들을 놓치지 말고 꼭 감상해보세요!
픽업 장소 :
투숙하는 라스베가스 시내 주요 호텔 로비
픽업 시간 :
픽업은 투어 출발 약 1시간 30분 전 진행돼요.
픽업 서비스 일정은 투숙하는 호텔에 따라 다르게 배정됩니다. 안내되는 바우처에 제시된 픽업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투어 출발시간 :
1. 경비행기 투어
오전 06:15
오전 07:45
오전 09:45
오전 11:30
오후 14:00
오후 15:30
2. 헬리콥터 투어
오전 06:30
오전 08:00
오전 09:30
오전 11:00
오후 12:30
오후 14:30
오후 16:00
오후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