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송유*
베스트너무 예쁘고 동물도 가까이서 보고 관람객들 매너도 좋았고 재밌었어요 또 갈 의향있고 조금 멀었는데 갈만한 가치가 있어요
감성을 두드리는
살아있는 뮤지엄
니후레루 (NIFREL)라는 이름은 '감각적 접촉'이라는 일본어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수족관, 동물원 및 아트 갤러리가 결합된 곳으로 조명, 건축, 음악 및 영상이 융합된 풍부한 콘텐츠로 우리의 감성을 두드려요.
미디어 사진스팟부터 동물과의 교감까지 가능해 아이들도, 어른들도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니후레루! 라라포트 엑스포 시티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쇼핑시설, 식품관을 함께 방문하기 좋아서 더욱 추천해요.
감성을 두드리는 신감각의 뮤지엄
오사카 니후레루 아쿠아주
수족관도 동물원도, 미술관도 아닌 ‘당신의 감성을 두드린다’를 콘셉트로 한 신감각의 오사카 뮤지엄 니후레루를 소개할게요. 이곳에서는 생물마다 특징이 두드러지게 고안된 건축, 조명, 음악, 영상이 융합하는 전혀 다른 예술적인 7가지 존에서 어류, 포유류와 조류까지 만날 수 있어요.
이곳에서의 색다른 경험으로 여러분의 감성을 일깨워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빠져드는 신비로움 '원더 모먼트'
'원더 모먼트' 존은 동그란 세계 최초의 360도 구체형 홀로그램 전시관이에요. 아티스트 마츠오 타카히로의 작품으로, 우주에서 별을 보는 것 같은 신비로운 공간 예술 체험을 할 수 있어요.
구체로 묘사되는 물 조각, 꽃, 나무, 우주와 빛의 소나기! 사진 스팟으로도 너무 훌륭한 곳이니 방문하셔서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동물들의 놀이터에 방문해요!
2층에 위치한 '행동존'은 생물들의 놀이터 콘셉트로 이루어져 있어요. 개울을 가로질러 생물들이 자유롭게 이동하고 있는 공간으로, 그들을 만져보며 가까이 상호작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구역이에요.
너구리, 펭귄, 조류 등 다양한 친구들이 살고 있는 이곳에서 동물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친근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발길을 멈추게 하는 기념품샵
발길을 멈추게 하는 기념품샵에는 다양한 동물을 모티브로 한 인형, 잡화와 실용적인 문구류까지 잔뜩 모여있어요. 가챠 뽑기도 준비되어 있으니, 어떤 것이 나올까 두근두근 기대하며 손잡이를 돌려보아요!
주소 :
오사카 니후레루(Nifrel)
일본 〒565-0826 Ōsaka-fu, Suita-shi, Senribanpakukōen, 2, 吹田市千里万博公園2−1 EXPOCITY内
Google Maps에서 열기
오시는 길 :
오사카 모노레일 만박기념공원(万博記念公園)역 하차. 도보 2분 소요.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18:00
마지막 입장: 오후 17:00
연중무휴 (시설 점검으로 인해 연 1회 임시휴업)
휴관일 :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일본 〒565-0826 Ōsaka-fu, Suita-shi, Senribanpakukōen, 2, 吹田市千里万博公園2−1 EXPOCITY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