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트리에 위치한,
스미다 아쿠아리움
도쿄 스미다 아쿠아리움은 도쿄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스카이트리 5, 6층에 위치한 인공 해수 수족관이에요. 사육사와 해양 동물이 함께 생활하는 모습은 물론 독특한 수족관의 무대 뒷모습도 관찰할 수 있답니다.
세계 자연 유산인 오가사와라 제도의 바닷 속 세계를 스미다 아쿠아리움 통해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전시회 그 이상의 완벽한 컨셉,
도쿄 스미다 아쿠아리움
도쿄 스카이트리 5, 6층에 위치한 스미다 아쿠아리움에서 일본의 바닷 속을 탐험해 보세요. 이곳은 교토 수족관에 이어 일본 두 번째 인공 해수 수족관이예요. 인공 해수 수족관은 바다에서부터 내륙으로 해수 운반 시 발생되는 이산화탄소 발생을 줄이고 1년 내내 깨끗한 수질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친환경적이고 해양 생물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답니다.
또한 내부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요. 특히 해상 생물을 마치 전시회처럼 아름답게 전시한 것이 너무 놀라운 아쿠아리움이에요.
반짝이는 볼거리로 가득한
8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는 스미다 아쿠아리움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5, 6층에 위치한 도시형 수족관인 스미다 아쿠아리움의 관내는 8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있어요. 세계자연유산인 오가사와라 바다를 그대로 재현한 도쿄 대수조나, 일본 최대급의 실내 개방 수조에서 가깝게 볼 수 있는 펭귄과 물개가 인기랍니다.
또 다른 인기 스팟인 '해파리 만화경 터널'은 길이 50m의 슬로프와 벽, 천장에 약 5000개의 거울이 붙어 있어있는 공간으로, 푸른 조명에 비친 공간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랍니다.
<특별한 에도리움, 우키요에와 생물의 콜라보!>
2015년 4월에 오픈한 '에도리움'에서는 가쓰시카 호쿠사이가 그린 그림 우키요에와 에도풍 생물의 콜라보 전시, 에도 시대에 서민들 사이에서 널리 퍼진 금붕어 등 '세련미'와 '우아함'을 주제로 한 독창적인 전시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 밖에도 기획이나 체험 프로그램 등이 잘 갖추어져 있어 결코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찾아가는 방법 소개
스미다 아쿠아리움에 가는 방법은 도부 스카이트리 라인의 도쿄스카이트리 역에서 하차하거나, 한조몬선, 아사쿠사선, 게이세이 오시아게선, 게이세이 스카이 액세스의 오시아게(스카이트리마에)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앞에서 만날 수 있어요. 도쿄 스카이트리 5, 6층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 다시 한 번 알려드려요!
와그에서 예약해야 하는 이유
와그에서 스미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예약하면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고, 현지에서 모바일 바우처만 제시하면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해요.
주소 :
스미다 아쿠아리움
일본 〒131-0045 Tokyo, Sumida City, Oshiage, 1 Chome−1番2号 東京スカイツリータウン・ソラマチ5F・6F
Google Map에서 열기
영업 시간 :
평일 : 오전 10:00 - 오후 20:00
주말 및 공휴일 : 오전 09:00 - 오후 21:00
휴무일 : 연중 무휴
입장 마감 : 오후 19:00
※ 계절에 따라 영업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시설 점검, 기상 조건 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휴업을 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확인하기
일본 〒131-0045 Tōkyō-to, Sumida-ku, Oshiage, 1 Chome−1−2 東京スカイツリータウン・ソラマチ 5-6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