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투어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분 'Extranomical Tours'에서 진행하는 퀄리티 있는 투어예요. 샌프란시스코, 요세미티 국립공원, 소노마 & 나파 밸리 와인 컨트리 등 캘리포니아 지역의 다양한 투어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요!
5.0
장주*
베스트뭐..좋긴 좋았지만 20만원이나 될 정돈가? 하고 생각 했어요ㅎ
광활한 숲과 자연을 만나는,
잊지 못할 트레킹 투어
평생 보기 힘든 광활한 자연 경관을 마음껏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 미국 서부 여행! 그중 샌프란시스코 근교에 위치한 자연공원,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폭포부터 자이언트 세쿼이아 숲까지 구석구석 둘러보세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된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아름다운 계곡과 거울 같은 호수, 웅장한 화강암 절벽 그리고 빌딩보다도 큰 세쿼이아 나무를 찾아 떠나보세요.
멋진 트레킹 코스와 웅장한 자연을 마주한다면, 요세미티의 광경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말 거예요. 미국 서부 여행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자연 경관의 끝판왕,
요세미티 & 자이언트 세쿼이아 트레킹 투어
거울 같이 투명한 호수와 화강암 절벽이 만들어낸 자연 경관,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뷰 포인트만 알차게 볼 수 있는 투어를 소개해요. 터널뷰를 지나가자마자 펼쳐지는 맥 OS의 바탕화면으로도 유명한 엘 캐피탄, 원을 반으로 자른 듯한 모양의 하프 돔과 브라이덜 베일 폭포를 한눈에 담아보세요. 차를 타고 이동하는 경로가 많기 때문에 안전과 시간 걱정 없이 즐기고 싶다면, 투어를 통해 요세미티의 명소를 모두 방문해 보세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트레킹 코스에서 시작해서 지구에서 가장 거대한 나무라고 불리는 자이언트 세쿼이아를 만나고 샌프란시스코로 편하게 차량을 타고 돌아오는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트레킹 투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험준한 고산 지대로 유명한 요세미티 국립공원은 광활한 자연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매력적이지만 그만큼 위험 요소가 존재해요. 그리고 거대한 자연 안에 수많은 폭포와 스팟이 위치하기 때문에 하나하나 찾으려면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그래서 전문 가이드와 함께 트레킹을 하면서 핵심 뷰 포인트를 만날 수 있는 투어를 추천해요.
광활한 산맥과 폭포를 따라 트레킹을 하면서 아름다운 산맥 풍경을 감상하는 완벽한 코스로 짜여 있어요.
요세미티의 매력
수만 년 전 빙하의 침식으로 만들어진 절경,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전문 가이드와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 이곳저곳 탐험해 보세요. 북미에서 가장 높은 폭포 중 하나인 요세미티 폭포부터 시작해 900m에 이르는 엘 캐피탄, 노스페이스 로고의 모티브로 쓰인 그리고 요세미티 빌리지까지! 트레킹 코스가 많으니 편한 스포티룩을 입으시길 추천해요. 미국을 대표하는 광활한 자연에서 트레킹하는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계절마다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요세미티는 일 년 내내 관광객들에게 열려 있어요. 화강암 절벽과 계곡이 형성되어 300여 개의 호수, 폭포, 계곡 등이 만들어져 갖가지 절경을 마주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평균 400만 명의 방문객이 요세미티를 찾는다고 해요. 그중 가장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 5월부터 7월로 알려져 있어요.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하는 투어 일정
오전 픽업부터 일몰 스팟에서 선셋을 볼 수 있는 알찬 코스도 진행돼요. 호텔 픽업을 통해 요세미티 밸리에서 쉬는 시간을 갖고, 시에라 네바다 지역과 국립공원의 터널 뷰를 지나 요세미티를 대표하는 광활한 풍경을 마주하게 될 거예요.
전문 가이드와 함께 안전하게 하프 돔, 엘 캐피탄, 브라이덜 베일 폭포 등 트레킹 코스대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하이라이트인 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가 있는 자이언트 세쿼이아 숲의 거대함을 느껴보세요. 요세미티 계곡에서 2시간 정도의 시간과 엘 캐피탄 초원 위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자유시간도 주어집니다.
미팅포인트 :
샌프란시스코의 투숙하는 호텔 로비에서 픽업 진행
미팅시간 :
픽업 장소에 따라 미팅시간이 상이합니다. 정확한 픽업시간은 바우처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미팅시간 15분 전까지 호텔 로비에서 대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