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스트처치를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빈티지 트램
크라이스트처치 시티 내 여러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어 편리한 빈지티 트램 패스를 소개해요. 하루동안 트램을 이용해 크라이스트처치의 주요 명소를 방문 할 수 있어요. 레트로 느낌이 물씬나는 빈티지 트램을 타고 자유롭게 도시를 여행해보세요. 대성당 광장, 캔터버리 박물관, 보타닉 가든 등의 관광지를 편하게 들려보세요
크라이스트처치의
상징적 교통 수단인 트램을 만나다
크라이스트처치의 상징적인 이동수단! 빈티지 트램을 타고 시티 곳곳을 여행해보세요. 하루동안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어 나만의 일정에 맞게 이용이 가능해요! 1882년부터 운행해 레트로풍의 느낌이 나는 트램을 타고 역사 속으로 떠나는 여행! 와그에서 경험해보세요. 버스보다 느리게 움직이기 때문에 주변 경관을 천천히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노래를 들으며 창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도시를 바라보면 크라이스트처치가 어느새 최애 도시가 되어 있을 거예요!
지나가다 보이는 카페에 들려 잠시 휴식도 취하고 현지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그들의 문화를 가까이에서 만나보세요. 아기자기한 동화 속 마을 크라이스트처치를 짧고 굵게 즐길 수 있는 빈티지 트램을 지금 바로 예약해보세요.
빈티지 트램 추천 이유
빈티지 트램만 있다면 하루 종일 크라이스트처치 전 지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어요. 50분 만에 한 바퀴를 돌면서 도시 전체를 여행하거나 중간에 내려 구경하고 다시 탈 수 있어어요.
운영시간 :
10월 - 3월: 매일 오전 09:00 - 오후 17:00
4월 - 9월: 매일 오전 09:50 - 오후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