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국/공휴일에는 인건비, 차량비 등이 인상되는 관계로 추가금(현지지불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김연*
베스트나트랑에서 가까운 거리가 아니어서(왕복 6시간) 힘들 줄 알고 멀미약도 사서 갔는데 가는 중간에 센스 있게 휴식하게 해주셔서 아빠와 함께 가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일정도 조율 가능하고, 가이드분이 현지인들에게 통역도 해주셔서 너무 편했고 달랏 식당 음식도 좋았습니다 ㅎㅎ 조금 저렴하다고 단체나 그랩 이용하면... 복불복이 심해서 고생하실 수 있습니다.
나트랑 근교의 숨은 유럽,
달랏 여행하기
나트랑 근교에 숨은 유럽이 있다면 믿으실 수 있나요? 불과 3시간만 이동하면 해발 1,500m에 위치한 "작은 파리", "봄의 도시" 달랏에 도착할 수 있어요. 달랏은 고원 지역에 위치하여 나트랑과는 다르게 한국과 비슷한 온대 기후대에 속해 다양한 식물과 또다른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직접 달랏까지 이동하기 어려웠다면 나트랑에서 출발하는 달랏 일일 투어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호텔에서 픽업해서 달라셍 도착하면 우선 크레이지 하우스에 방문할 거에요. 갓 동화에서 나온 것과 같은 기이한 형상을 띄고 있어요. 독특한 양식의 건축물과 함께 성 니콜라스 바리 성당에서 프랑스형 카톨릭 성당의 양식을 만난 후엔 달랏의 핵심 코스 다탈라 폭포에 들를 거예요. 이후엔 아름다운 인공 호수 쑤언 흐엉 호수에 들러 산책한 후 달랏 기차역을 들르는 것으로 달랏 투어는 마무리가 된답니다.
특히, 우리끼리만 함께 하는 프라이빗 투어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베트남 No.1 안남투어에서 진행해요
해당 투어는 베트남 No.1 현지 여행사인 안남 투어 (AN NAM TOUR)에서 진행하는 달랏 일일 투어예요. 한국 여행사로 더 비싼 돈을 주고 예약하지 말고, 직접 베트남 현지 최고의 여행사에 예약하는 것처럼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달랏 투어를 제공해요.
유럽같은 달랏
해당 투어는 유럽 같은 달랏의 여행지를 방문해요. 크레이지 하우스, 성 니콜라스 바리 대성당, 다탈라 호수를 보고 이후 쑤언 흐엉 호수와 달랏 역을 방문해요. 모든 여행지는 사진 찍기에 너무 좋은 예쁜 여행지들이에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는 호텔 로비에서 미팅이 진행됩니다. (나트랑 시내)
미팅시간 :
오전 07:00
지역별로 미팅 시간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미팅 시간은 이용일 1일 전에 현지 직원이 직접 안내 드립니다.
나트랑 외곽 지역에서 투숙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편도 1회 1 팀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