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쉰들러 리스트의 배경지,
쉰들러 팩토리를 투어로 만나요
1939년 에나멜 공장으로 처음 문을 열었던 오스카 쉰들러의 공장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인 쉰들러 리스트의 배경이 되었답니다. 영화 속의 쉰들러는 비록 사업을 위해 나치당에 가입하였지만 그 최종 목적지는 약 1,100명의 유태인을 구하는데에 있었고, 당시 나치군의 악랄한 모습을 담았답니다. 그들을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사용되었던 쉰들러 공장에는 현재 여러가지 전시품들과 뒤틀린 역사에 관련된 내용을 기록해 놓았답니다.
크라쿠프 로컬 투어에서 진행해요
해당 투어는 'Cracow Local Tours'에서 진행하는 투어예요. 크라쿠프에 위치한 여행사로 2009년 설립 후 최고의 투어를 선보이고 있어요. 크라쿠프는 물론 폴란드 전역의 여행지들을 개발해 투어로 선보이고 있어요.
주요 명소인 크라쿠프 구시가지, 아우슈비츠, 타트라 산맥에 위치한 자코파네 마을의 일일 투어까지 다양한 투어를 선보여요.
특별한 역사를 만나다
"쉰들러 리스트"로 유명해진 오스카 쉰들러 팩토리에서 1939년부터 1945년까지 나치 점령 기간 동안 크라쿠프의 일상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또한 수 세기에 걸친 폴란드와 유대인 관계의 역사를 폭력적으로 파괴한 나치 점령자들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요.
미팅포인트 :
오스카르 쉰들러 공장 앞 노동부 창문 사진 옆 (Oskar Schinlder's Enamel Factory)
Zabłocie, 30-001 크라쿠프 폴란드
Google Map에서 열기
미팅시간 :
매주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00
오후 16:30
가이드 스케줄에 따라 미팅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