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송재*
베스트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우선 에라완 국립공원은 꼭 한번 가볼만한 가치가 있고요. 코끼리 & 땟목 타기는 사실 큰 의미는 없었지만, 가이드 청년이 너무 재밌었어서 많이 웃었습니다. 죽음의 열차와 콰이강까지 알차게 보낸 하루였네요. 드라이버분은 영어는 잘 못하시지만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희가 차에 신발을 놓고 내렸는데, 뒤늦게 알고 전화드렸더니 다음날 오전에 호텔 로비에 가져다 주셨어요. 저희 6명 프라이빗 투어로 진행했더니, 가격 부담도 크지 않았고 만족합니다.
프라이빗 투어로 만나는,
에라완 국립공원 투어
방콕에서 출발해 에라완 국립공원과 콰이강의 다리를 만나고 죽음에 열차도 탑승해 볼 수 있는 투어예요. 단독 투어이기 때문에 우리 일행끼리만 여행할 수 있어 좋아요. 에라완 국립공원은 방콕 근교 여행지 중 꼭 가봐야 할 청정 구역으로 7개의 자연 폭포수로 유명한 여행지예요.
방콕에서 하루 시간을 내어 천연 자연이 있는 에라완 국립공원을 만나보세요.
방콕 근교,
딱 한 곳 가야 한다면 여기예요!
칸차나부리의 아름다운 에라완 국립 공원과 주요 핵심 명소를 투어로 편하게 만나보세요. 에라완 국립공원은 7개의 자연 폭포수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으로 자연 워터풀에서 수영도 해보고 천연 미끄럼틀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다 보면 방콕 도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칸차나부리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죽음의 열차를 탑승해 보고 슬픈 스토리들이 담긴 콰이강의 다리에도 방문해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1. 우리 일행끼리만 투어를 진행하고 싶은 분
2. 방콕 도심을 떠나 칸차나부리에 가보고 싶은 분
3. 파타야는 가지 않아서 방콕 근교에서 물놀이를 하고 싶은 분
4. 코끼리 트래킹 & 뗏목 트래킹과 같은 액티비티를 해보고 싶은 분
투어를 경험한 에디터의 리뷰
"에라완 국립공원은 꼭 가야겠다고 생각해서 예약한 투어인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특히 물 색이 너무 예뻐서 진짜 모두 가보시길 추천해요. 특히 단독 투어라 이동하는데 편했고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방콕에만 있으면 심심하니 근교 여행 가고 싶다면 이 투어 강추해요!"
미팅시간 :
오전 06:30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호텔 로비에서 대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