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오픈!
일본 스타일의 미카즈키 워터파크
다낭에 새로 오픈한 일본 스타일의 실내외 워터파크인 미카즈키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일본의 온천 호텔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곳으로 다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워터파크예요. 다낭에서 아이들과 함께 갈 곳을 찾고 있다면 가장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예요.
해당 상품은 미카즈키 워터파크 입장권과 단독 이동 차량이 포함된 것으로 최대 6시간까지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요즘 가장 핫한,
미카즈카 워터파크
베트남 다낭에 오픈한 미카즈카 워터파크는 미카즈카 재패니즈 리조트 내에 위치한 실내&실외 워터파크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실내 워터파크로 실제로 Mikazuki Water Park 365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넓은 공간과 흥미진진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날씨 걱정 없이 실내에서도 365일 연중무휴로 즐길 수 있어요.
물은 항상 적당한 온도로 유지되어 멋진 휴식 시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최대 140m의 독특한 드래곤 디자인의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와 최대 0.7m 높이의 인공 파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를 신나게 즐기셨다면 일본식으로 장식된 공간에서 친척,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건강에 좋은 따뜻한 미네랄 워터에 몸을 담가보세요. 물놀이로 지쳤던 몸을 편안하게 해줄거예요.
다낭 최대 규모 워터파크
다낭 미카즈카 워터파크는 다낭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예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재미있게 실내외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최대 140m의 독특한 드래곤 디자인의 짜릿한 워터슬라이드는 꼭 타봐야 해요!
일본풍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
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일본식 온천도 있어요. 미카즈키 워터파크는 바다 풍경을 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어 다낭 여행 중에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손꼽히고 있어요.
왕복 차량은 필수!
미카즈키 워터파크는 다낭 시내에서 상당한 이동거리가 있어서 왕복 차량은 선택이 아닌 필수예요. 해당 상품을 예약하면 기사님이 티켓을 직접 전달해주기 때문에 걱정 없이 왕복 교통과 미카즈키 워터파크 이용을 할 수 있어 편리해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는 호텔 로비에서 미팅 진행 (가이드분이 해당 호텔 로비에서 피켓 지참할 예정)
픽업시간 :
바우처에 있는 픽업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추가요금안내 :
다낭시내 외 픽업신청시 (기사에게 직접지불)
차량 추가요금안내 :
* 아동은 성인과 동일 좌석 조건이므로 차량 탑승 인원 초과 시 차종을 변경 하셔야 합니다.
미카즈키 운영시간 :
매일 오전 09:00 ~ 오후 20:30
(현지 운영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