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의 정취 가득,
묘신지 사원과 향토요리의 만남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묘신지 사원 입장권과 교토의 향토요리 전문점 하나고코로에서의 점심식사권이 만났어요!
유료 관람구역까지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구석구석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요. 레스토랑은 같은 묘신지 사원 부지 내에 위치해 있어, 식사 후 서서히 산책하며 교토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묘신지 사원,
그 안의 아름다운 정원까지
옛날에는 이 지역에는 꽃밭이 있는 왕자의 저택이 있었는데,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이 피어 이윽고 "꽃밭"이라고 불리게 되었다고 해요.
성하께서는 이곳을 사랑하셔서 이곳에 궁전을 세우고 선(禪)을 연구하시며 항상 세계의 평화를 기원하셨는데, 이곳이 묘신지 사원의 기원이 되었어요.
특히 사원 안에는 '대법원'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데, 평소 일반인에게는 개방되지 않지만, 단풍과 같은 특별한 시즌에 개방되며, 이외에도 상시 개방 구역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고요한 신사를 둘러보며 평화를 고스란히 느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대나무 바구니에 담긴 정통 식사
묘신지 사원과 같은 부지 내에 위치한 하나고코로에서 "교토 대나무 두부 바구니 세트"를 점심으로 즐길 수 있어요.
제철 재료로 정갈하게 차려진 한상은, 재료 본연의 맛을 하나하나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사원의 풍경을 바라보며 마음껏 즐겨보세요!
*계절에 따라 식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체크인 장소 :
하나고코로
일본 〒616-8034 Kyoto, Ukyo Ward, Hanazonokitsuji Kitamachi, 1-5 花園会館 1階
Google Maps에서 열기
이용 시간 :
식사 시간
11:30 - 14:30
관람 시간
9:00 - 17:00 (16:30 접수 종료)
일본 〒616-8034 Kyoto, Ukyo Ward, Hanazonokitsuji Kitamachi, 1-5 花園会館 1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