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의 아이코닉 건물,
페닌슐라 스퀘어 "Up at the O2"
안전장비와 신발을 착용하고, 높이 52미터를 자랑하는 런던의 상징적인 건물 페닌슐라 스퀘어 O2를 오르는 특별한 클라이밍을 소개해요. 데이 클라이밍, 선셋 클라이밍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멋진 런던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액티비티로 잊지 못할 90분 동안의 클라이밍과 멋진 뷰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잊지 못할 경험!
런던 O2 클라이밍
런던을 상징하는 O2 건물을 클라이밍으로 오를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무려 약 90분간 52미터를 올라 환상적인 런던의 뷰를 볼 수 있어요. 런던 O2 클라이밍은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고, 데이, 선셋 그리고 야경까지 만날 수 있어요. 전망대에 오른 후 자유롭게 런던의 뷰를 즐기고 스릴 넘치게 하강해보세요!
이 액티비티를 추천하는 이유
O2 클라이밍은 방문객에게 런던의 아이콘 중 하나인 O2 아레나의 지붕을 오르는 클라이밍으로 정말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으며 정상에서는 런던의 아름다운 뷰를 즐길 수 있어 런던 여행 중 꼭 해보길 추천하는 액티비티예요.
전용 경로가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오를 수 있고, 정상에서는 도시의 아름다운 경치와 템즈 강을 감상할 수 있어요.
안전? 걱정하지 마세요!
전문 가이드와 함께 정상까지 클라이밍하기 때문에 안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필요한 안전장비를 모두 제공해주기 때문에 편한 복장으로 방문해도 언제든 이용할 수 있어요.
텐션 워크와 아름다운 뷰
정상에 오르면 아름다운 뷰가 눈 앞에 펼쳐져요. 등반하는 재미와 전망대처럼 예쁜 뷰를 볼 수 있어 좋아요. 특히 오르는 중간에는 "텐션 워크"라고 불리는 특별한 구간이 있는데, 정말 가파른 경사라 꽤 도전적인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
선택 가능 타임
시간에 따라 잘라져요! 데이 클라이밍, 선셋 클라이밍, 트와일라잇 클라이밍으로 나뉘어지는데, 오후 6시까지는 모두 데이 클라이밍이며 선셋 클라이밍과 트와일라잇 클라이밍은 매일매일의 일몰 시간에 따라 다르게 운영해요.
와그 익스피어리언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깐깐하게 고르고 선택한 최고의 경험
와그는 여행 속의 새로운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와그 MD와 에디터, 비즈니스 팀 담당자까지 전 세계의 다양한 투어, 액티비티 중 가장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여행 상품을 셀렉하여 와그 익스피어리언스 상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스피어리언스 상품은 다른 곳에서 만날 수 없는 트렌디하고 힙한 투어로 가득합니다.
직접 한 번 경험해보세요. 왜 와그에서 선정한 익스피어리언스인지 분명 알게 될 겁니다.
주소 :
O2 아레나, Up at The O2
Peninsula Square, London SE10 0DX 영국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월, 수 : 오전 11:00 - 오후 10:00
화 : 오전 11:30 - 오후 9:45
목 : 오후 12:15 - 오후 10:00
금 : 오전 10:00 - 오후 10:00
토 : 오전 10:00 - 오후 8:15
일 : 오전 11:00 - 오후 8:15
※ 시즌 별로 운영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선택 가능 옵션 :
일반클라이밍, 선셋 클라이밍, 트와일라잇 클라이밍
※ 오후 6시까지는 모두 일반클라이밍이며 선셋 클라이밍과 트와일라잇 클라이밍은 일몰 시간에 따라 변동됩니다.
※ 시즌마다 선택 가능한 옵션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Up at The 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