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의 역사를 한 눈에,
브뤼셀 트레인 월드
트레인 월드 브뤼셀(Train World Brussels)은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철도 박물관입니다. 벨기에 국영 철도 회사(NMBS/SNCB)의 공식 박물관으로, 벨기에 철도 역사의 중요한 순간들을 보여주는 다양한 전시물과 체험 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철도 역사를 한 눈에 보고 싶다면 트레인 월드에 방문해보세요.
트레인 월드에서,
철도 역사를 한 눈에
벨기에의 열차와 철도망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되었어요. 그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기차에 관한 다양한 것들이 트레인 월드에 가득해요. 이 곳에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은 바로 벨기에 철도 헤리티지 컬렉션과 브뤼셀-셀레로이선의 전기시설이에요. 또한 토마스 탱크 엔진에서 오리엔트 익스프레스까지, 트레인 월드는 기차를 통해 벨기에의 역사와 흔적들을 배울 수 있는 역사의 보고랍니다.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증기 기관차인 Pays de Waes와 Nationale Maatschappij Belgische Spoorwegen의 헤리티지 컬렉션을 구경해보고 즐거운 벨기에 여행을 설계해 보세요.
역사적인 기차를 만나다
벨기에에서 가장 오래된 증기 기관차인 "Pays de Waes"부터 1939년 속도 기록을 경신한 유선형 증기 기관차 "type 12"까지 다양한 역사적인 기차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요.
다양한 전시 안내
철도 유물:
기차표, 유니폼, 신호 장비 등 철도 관련 유물을 통해 벨기에 철도의 발전 과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전시:
시뮬레이터, 멀티미디어 쇼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전시를 통해 기차 운전을 체험하고 철도 기술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5,Place Princesse Elisabeth, 1030, 브뤼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