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 디자인 박물관에서,
현대 디자인의 트렌드를 만나요
브뤼셀 디자인 박물관은 1950년대부터 현재까지 플라스틱을 비롯한 다채로운 작품들의 디자인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유명한 것은 Plasticarium관인데 Joe Colombo, Verner Panton, Eero Aarnio 등의 작품과 함께 역사의 수천 개의 멋진 플라스틱 디자인을 감상해 볼 수 있어요. 만약, 현대미술과 디자인 분야에 관심이 많다면 반드시 들려보세요. 클래식하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감상하고 다양한 임시 전시회를 통해 창의력을 발휘해볼 수 있어요.
2000개 이상의 다채로운 전시품과 베르너 팬턴의 캔틸레버 체어, 최초의 iMac 컴퓨터와 같은 고전적인 디자인 작품들 그리고 Philippe Starck과 Charles Kaisin과 같은 현대 예술가의 작품들을 전부 볼 수 있어요.
주요 전시 안내
아르누보, 아르데코, 모더니즘 등 벨기에 디자인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전시물을 통해 벨기에 디자인의 발전 과정을 보여주는 브뤼셀 디자인 박물관에서 아래는 꼭 만나보세요.
현대 디자인 트렌드:
현대 디자인의 다양한 분야, 예를 들어 가구, 패션, 그래픽 디자인, 제품 디자인 등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전시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어요.
플라스틱 디자인 컬렉션:
20세기 중반부터 현재까지 플라스틱 디자인의 역사를 보여주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플라스틱 디자인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어요.
인터랙티브 전시: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전시를 통해 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어요.
운영 시간 :
오전 11:00 - 오후 19:00
Trade Mart Brussels, Belgiëplein 1, 1020 Brussel, Belg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