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이색적인,
베를린 혐오 음식 박물관
베를린 혐오 음식 박물관은 전 세계의 기이하고 역겹다고 여겨지는 음식들을 전시하는 박물관이에요. 정말 독특한 전세계의 음식을 전시하는 곳으로 2018년에 개관한 이 박물관은 80개 이상의 나라에서 온 50가지 이상의 역겨운 음식들을 전시하고 있어요. 세상에 이런 음식이 있다고? 이런 것들이 궁금한 분들에게 추천해요.
역겨운 음식들이 모여 있는,
혐오 음식 박물관
베를린에 위치한 이색 박물관인 역겨운 음식 박물관에 방문해보세요! 전세계에서 사람들이 실제 먹고 있는 약 50여 가지의 역겨운 음식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수르스퇴뢰밍, 두리안, 취두부 등 악취가 심한 음식부터, 닭발, 빅맥 등 색다른 이유로 역겨운 음식에 선정된 음식까지 다양한 전시를 관람해보세요.
스웨덴 말뫼에서부터 시작된 역겨운 음식 박물관은 인간에게 해로운 음식은 없다는 취지의 박물관으로 많은 의미를 전달하고 있어요.
이런 음식 왜 먹고 있죠?
아이슬란드는 발효된 상어 고기를 먹고, 캄보디아에서는 튀긴 거미를 먹어요. 뉴기니에서는 코코넛 웜을 즐기고, 일본은 낫또를 먹죠. 몽골은 특히 양의 눈을 먹는데, 이런 음식 왜 먹죠? 이게 우리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이런 전시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체험이 있어요
단순히 보는 박물관이 아니에요. 역겨운 음식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냄새 캡슐을 통해 혐오 음식들의 냄새를 맡아 볼 수 있어요. 도전해보실건가요?
주소 :
Disgusting Food Museum Berlin
Schützenstraße 70, 10117 Berlin, 독일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시간 :
매주 수요일, 목요일은 휴관입니다.
금요일 - 화요일 : 오전 11:00 - 오후 7:00
※ 운영 종료 1시간 전 입장이 마감됩니다.
※ 시즌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Disgusting Food Museum Ber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