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단지로 이루어진,
프라하 성
프라하 성은 체코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 기관 중 하나로 한때 신성 로마 제국의 중심지였어요. 프라하 성에는 현재 체코의 대통령과 왕실의 보석이 보관되어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성곽 단지로 알려졌어요. 프라하 성 단지에 들어서면 다양한 박물관, 갤러리, 문화재가 있기 때문에 보는데만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돼요. 그래서 개별적으로 둘러본다고 해도 여유로운 일정으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내부 주요 특징
1. 성 바츨라프 성당 :
고딕 양식의 이 성당은 프라하 성 내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건축물 중 하나로, 체코의 수호성인인 성 바츨라프의 유해가 안치되어 있으며, 체코 왕들의 대관식이 이루어진 장소입니다.
2. 올드 로얄 팰리스 :
역사적으로 체코 왕가의 주요 거주지였으며, 여러 왕가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곳
3. 황금소로 :
작고 아름다운 색칠된 집들이 줄지어 있는 이 거리는 한때 성의 경비병과 장인들이 거주했던 곳으로, 이제는 관광객들을 위한 상점과 전시실로 변모했어요.
4. 성 조지 수도원 :
프라하 성 내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교회로, 로마네스크 양식의 건축미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5. 달리보르의 탑 :
중세의 감옥으로 사용되었던 타워로, 여러 전설과 이야기가 서려 있습니다.
모바일 가이드로 편하게
이 티켓은 성 비투스 성당, 올드 로얄 팰리스, 성 조지 대성당, 황금소로까지 모두 볼 수 있으며 도착 시 15분 오리엔테이션은 물론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가이드와 지도를 제공하는 티켓이에요.
단, 성 비투스 대성당 정문 앞에서 파란 우산을 들고 있는 직원을 만나서 시작할 수 있어요.
미팅포인트 :
성 비투스 대성당 정문 앞
III. nádvoří 48/2, 119 01 Praha 1-Hradčany, 체코
Google Map에서 열기
미팅시간 :
오전 10:30
오전 11:30
오후 13:05
오후 14:00
예약한 미팅시간보다 10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
가이드는 파란색과 흰색이 섞인 우산을 들고 있어요.
iii. nádvo 'í 48/2 119 01, Pragu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