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새의 천국,
마쓰에 보겔파크
일본 최대의 대온실을 가진 전천후 꽃&새 테마파크 '마쓰에 보겔파크'를 소개할게요. 화려한 꽃들이 사계절 내내 활짝 피어있고, 희귀한 새들을 만나고 교감할 수 있는 이곳에 들어오면, 마치 다른 세계에 온 것 같은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요.
아름답고 희귀한 꽃과 새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각 에리어에서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가 가득해요. 펭귄 산책, 올빼미 쇼, 버드 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매일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꽃과 새, 이벤트까지!
한번에 모두 즐겨요
마쓰에 보겔파크, 어떤 곳인지 궁금하신가요? 거대한 꽃 대온실에는 일년 내내 만개하는 아름답고 화려한 꽃 천국이, 32개의 새 온실에는 세계 각지에서 온 약 90종의 새들과 교감할 수 있는 낙원이 펼쳐져 있어요.
지붕이 있는 복도로 연결되어 있어서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씨에도 걱정 없이 편안하게 공원을 즐기실 수 있어요. 또, 공원에는 베리어가 없어서 어린이, 노약자, 휠체어 사용자까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이곳에서 어떻게 즐기면 좋을지 소개할게요!
작고 소중한 펭귄들과 산책해요
이곳에서 즐기기 위해 이벤트를 빼놓을 수 없겠죠! 사랑스러운 케이프 펭귄들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펭귄 워크는 열대 조류 온실에서 10시 30분, 2시에 각각 진행돼요. 가만히 있어도 귀여운 펭귄들이지만, 계절에 따라 바뀌는 의상을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는 이벤트예요.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잘 차려입은 펭귄들의 모습은 최고로 귀여워요!
펭귄 워크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먹을거 주는 사람, 좋은 사람!' 새들과 친해져요
동물과 친해지는 가장 빠른 방법, 바로 먹이 주기예요. 여러 에리어에서 다양한 새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어요. 따오기, 물새, 에뮤 등 다양한 새들에게 먹이를 줘보세요! 맛있게 먹는 새들의 모습을 보면 뿌듯하면서 귀여워요.
또, 새를 팔에 올리거나 직접 만져볼 수도 있답니다. 특히, 올빼미나 독수리를 팔에 올려보는 체험이 인기예요. 멋진 새들을 팔에 올리고 기념으로 사진까지 남겨보세요!
기념품 쇼핑, 지나칠 수 없을걸요?
보겔파크의 관람을 마치고 퇴장하시기 전, 여러분의 아쉬움을 달래줄 기념품 샵에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새를 보티브로 한 굿즈들과 산인명과, 이곳에서 재배된 꽃, 새들의 깃털로 만든 굿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거든요.
새로 테마로 한 상품들이 정말 귀엽기 때문에, 꼭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상품들을 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공원에서 만난 새들 중, 마음에 드는 새가 있었다면 관련 상품을 구매하시는 것도 추억을 남기는 좋은 방법이에요.
주소 :
보겔 파크 센터 하우스
52 Ogakicho, Matsue, Shimane 690-0263
Google Maps으로 열기
오시는 길 :
이치바타전차 마쓰에포겔역 하차
영업 시간 :
4월 - 9월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입장 마감: 오후 4시 45분)
10월 - 3월
오전 9시 - 오후 5시 (입장 마감: 오후 4시 15분)
52 Ogakicho, Matsue, Shimane 690-0263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