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온천,
아쿠아 이그니스 센슈
간사이 국제 공항으로 돌아오는 길에 잠시 시간을 내어 꼭 방문하길 추천하는 온천 아쿠아 이그니스 센슈를 소개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통창 유리로 만나는 바다 풍경 그리고 노천탕은 일본 특유의 대나무 풍경을 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온천수는 풍부하고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약 40도의 메니랄 미스트 목욕을 하고 싶다면 공항 가는 길에 여유롭게 아쿠아 이그니스 센슈를 꼭 방문해보세요.
센슈 온천이 미인탕으로 불리는 이유
센슈 온천의 물은 천연 온천 성분과 함께 다양한 효능이 있어요. 약알칼리성 온천으로 온 몸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연수로 목욕 후에 부드러워지는 피부를 경험 할 수 있어요. 또한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더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나니와식 일식 '세이안 쿄마치보리 리큐'
아쿠아 이그니스 센슈 온천에 방문해야 하는 또 하나의 이유. 바로 내부에 미슐랭 가이드에서 1스타를 획득한 "쿄마치보리 리큐"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이에요.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오사카 현지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나니와식 일식을 맛 볼 수 있어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신선한 음식을 온천 후에 함께 즐겨보세요.
주소 :
아쿠아 이그니스 (AQUAIGNIS)
1-23 Rinkuoraikita, Izumisano, Osaka 598-0048 일본
Google Maps로 열기
가는 방법 :
링쿠타운역에서 도보 8분
운영 시간 :
07:00 - 24:00
*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1-23 Rinkuoraikita, Izumisano, Osaka 598-0048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