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정보와 바우처 정보가 상이할 경우 반드시 바우처에 기재된 정보에 따라 이용해 주세요.
3.0
류상*
베스트현지 여행사 보트가 엔진 2개짜리 작은 보트라서 파도로 인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피피섬 투어 상품을 2개 경험해보았는데 배 크기 차이가 생각보다 파고 등 영향이 있었습니다. 물론 배가 작아서 장점도 있었습니다. 상대적으로 더 안쩍까지 볼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또한 부가서비스도 몇 가지 있었지만 소개만 하고 강요는 없었습니다.
피피섬과 필레 라군,
마야 베이와 카이녹섬까지
피피섬과 필레 라군, 마야 베이, 카이녹섬 등 푸켓 근교의 명소를 하루 동안 모두 만나요.
영화 "The Beach"의 배경이 되어 유명해진 마야 베이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 그림처럼 맑고 푸른 카이녹 섬의 바다에서 스노클링과 수영을 즐기며 주변 풍경도 감상할 수 있어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청정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투어와 함께 푸켓의 아름다운 바다로 떠나보세요!
푸켓의 푸른 바다로
떠나요!
푸켓 근교의 많은 섬들 중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피피섬과 필레 라군, 마야 베이, 그리고 카이녹섬까지 하루 만에 모두 알차게 둘러볼 수 있는 투어를 소개해요.
먼저 선착장에서 출발해 피피레 섬으로 이동해요. 피피레 섬에서는 영화 "The Beach"가 촬영된 마야 베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필레 라군에서 수영을 즐기고, 새 둥지 동굴이라고도 불리는 바이킹 동굴을 관광해요. 그 후 피피돈 섬으로 이동해 톤사이 베이에서 점심 식사와 수영, 쇼핑을 즐기고 몽키 베이에서 야생 원숭이를 구경할 거예요. 마지막으로 카이녹 섬에서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까지 가져보세요. 푸켓 호텔 픽업 & 샌딩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볼거리 가득한 피피레 & 피피돈
피피돈에 비해 자연의 훼손도가 훨씬 덜해 청정 자연을 간직한 섬 피피레! 석회암 절벽으로 이루어진 섬으로, 가까이 다가가면 기묘한 모양의 종유석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바이킹 동굴이 특히 유명하며, 마야 베이와 필레 라군 또한 감탄할 만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답니다.
석회암 절벽이 장엄하게 펼쳐져 있는 피피돈의 톤사이 비치는 세계 각국의 젊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에요. 장기 배낭 여행자들을 위한 저렴한 숙소와 로컬 식당, 비치 바가 있으며, 이 톤사이 비치에서 점심 식사와 수영, 쇼핑을 즐길 거예요. 피피돈의 또 다른 명소인 몽키 베이는 길이 100m 정도의 해변으로, 해변가에 원숭이들이 자주 출몰해 몽키 베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어요. 이곳에서 귀여운 야생 원숭이들도 함께 구경해보세요!
카이녹 섬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카이녹 섬은 팡아 만에 자리 잡은 작은 섬으로, 카이녹, 카이나이, 카이누이 이렇게 3개의 작은 섬을 합쳐 코카이 섬이라고도 불러요. 일 년 내내 맑고 투명한 물과 다채로운 산호, 다양한 해양 생물로 인해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알려져 있어요. 얕은 물에서는 아이들도 함께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답니다.
미팅포인트 :
투숙하시는 푸켓 호텔 1층 로비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미팅시간 :
오전 7:00 - 오전 8:00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대기해주세요.
정확한 미팅시간은 예약 확정 후 바우처에서 확인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