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송영*
베스트근교 여행지를 하루에 다녀올 수 있어서 편리하기도하고 피곤하기도 합니다ㅎㅎ 가이드님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무척 친절하셨구요~ 예약 제대로 한건지 헷갈려서 와그에 나와있는 방콕 현지번호로 전화했더니 한국인 직원분께서 바로 전화받으셨고 소통이 잘 되었던 점이 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하루를 알차게!
오전에는 담넌사두억 오후에는 아유타야!
다양한 열대 과일과 쌀국수 등 음식은 물론 전통 공예품과 기념품들을 배에 싣고 파는 상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담넌사두억 수상 시장을 여행하고,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태국의 고대 도시 아유타야를 오후에 방문하여 둘러보세요!
또한 한국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 되었던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과 아유타야의 왓 마하탓, 왓 프라시산펫, 왓 차이와나타람 등의 아름다운 사원도 함께 방문해요. 하루동안 이 모든 곳을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는 단독 투어예요.
오전에 여기를 방문해요!
오전에는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 시장과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을 관람해요. 더불어 단독 보트토 타 볼 수 있어요.
1. 매끌렁 기찻길 시장 :
방송에도 여러 번 소개되었듯이 기찻길 위에 재래시장이 열리는 곳으로 아슬하게 이동하는 기차를 볼 수 있어요.
2.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
매일 오전 5시 경부터 오전에 활성화되는 대표적인 수상 시장으로 이젠 태국을 찾는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가 되었어요.
오후에 만나는 여행지
1. 왓 마하탓
'왓 마하탓'은 왕실 수도원이자 도시의 영적 중심지였어요. 내부에는 부처님 진신사리, 기타 불상 그리고 봉납물을 비롯해 다수의 유물이 있어요.
2. 왓 프라시산펫
'왓 프라시산펫'은 아유타야의 사원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고 아름다운 사원으로 아유타야의 상징이에요.
3. 왓 차이와타나람
프라쌋 왕이 어머니를 위해 건축한 사원으로 크메르 양식의 앙코르왓을 모델로 건축한 곳이에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이 투어는 하루를 알차게 사용한다는 장점도 있지만 투어 종료 후 공항 샌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마지막 날 체크아웃 투어로도 이용하기 좋아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시는 호텔 1층 로비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미팅시간 :
오전 06:30 ~ 오전 07:00
위치에 따라 미팅 시간이 상이하니 정확한 시간은 예약 확정 후 바우처를 확인해주세요.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대기해주세요.
ตลาดแม่กลอง แม่กลอง Mueang Samut Songkhram District, Samut Songkhram 75000 태국
방파인 여름 별장으로 변경 가능!
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