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최고 인기 코스를
단독 투어로!
세부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와산 캐녀닝과 모알보알 스노클링을 단독 투어로 하루에 모두 즐겨보세요.
캐녀닝은 협곡을 따라 즐기는 액티비티로 폭포를 따라 점프는 물로, 미끄러지듯이 물길을 따라 오르내리기도 하고, 물 속을 헤엄치기도 해요. 세부에서 가장 사랑받는 액티비티예요! 협곡을 따라 이동하는 바디안 코스는 스릴있는 포인트로 이루어져 있어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드려요.
모알보알(Moalboal)은 거북이 산란지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수심이 얕은 바닷가에서 스노클링이 진행되며 바로 눈 앞에서 바다거북이가 산호초를 위를 움직이는 모습은 물론, 니모와 같은 작고 귀여운 열대어들도 만나 볼 수 있어요.
가와산 캐녀닝과 모알보알 스노클링
단독 투어로 즐기세요!
세부에서 가장 인기있는 투어를 꼽으라면 바로 '가와산 캐녀닝 + 모알보알 스노클링 투어'예요. 가와산에서 두 발로 열심히 걷고, 앞을 가로막는 암벽을 오르고, 온 몸을 움직여 수영으로 계곡 사이를 움직이며, 폭포 아래로 수 차례 몸을 내던지는 일은 생에 다시 없을 경험이 될거예요.
가와산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모알보알에서는 투명하고 맑은 바닷속에서 바다거북이와 다양한 열대어들과 함께 헤엄쳐 볼 수 있어요. 수심이 얕아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어요. 가와산에서는 스릴있게! 모알보알에서는 신비롭게!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예약해보세요.
졸리비로 시작해요
필리핀의 로컬 패스트푸드점인 졸리비에서 아침 식사를 즐겨요. 졸리비에서 가장 인기있는 팬케이크와 계란과 마늘밥, 필리핀식 불고기 등 다양한 아침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가와산 바디안 캐녀닝
세부여행의 필수코스라 할 수 있는 가와산 캐녀닝은 걷고, 수영하고, 등반하고, 다이빙할 수 있는 다양한 구간을 오직 자신의 몸만으로 헤쳐나가는 스릴감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예요. 가와산 폭포 아래서 다이빙도 하고 수영도 하며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를 만끽해보세요. 구명조끼와 헬멧 착용은 물론, 전문 안전요원들이 함께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요.
모알보알 스노클링
바다거북이가 사는 집 모알보알. 이름 만큼이나 쉽게 바다 거북이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모알보알은 수심이 얕아 스노클링만으로 거북이를 가까운 곳에서 관찰할 수 있어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모알보알에는 거북이 외에도 다양한 물고기들과 산호초들이 있어, 투명한 바닷 속의 아름다운 세상을 만날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투숙하는 호텔 로비에서 미팅
미팅 시간 :
오전 05:00 (세부 숙소 위치에 따라 미팅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투어 관련 문의 :
카카오 채널 "피코패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