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김희*
베스트아래 써져있는 리뷰는 다 거짓말입니다. 기사는 전혀 가이드해주지 않습니다. 그냥 내려서 알아서 보고 돌아오라고 합니다. 밑에는 사원에 함께 들어가서 설명해줬다는데 그딴거 없습니다. 오히려 다른 투어기사는 같이 들어가서 설명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싱글핀은 수영장이 두달전부터 공사중이었는데 그것도 모르고 있어서 개 헤맸습니다. 공사중이라니까 아 그래요? 이러고 마네요. 수영장 가려고 다 챙겨온거 뻔히 알면서. 또 공통적으로 자기있는데까지 오라고 합니다. 그럴거면 프라이빗투어를 왜하나요? 땡볕에 한참 걸어서 주차장까지 갈거면?? 마지막으로 마사지는 잘하는데 샤워하는곳에 드라이기는 없습니다. 머리 젖은채로 공항갔고 갖다달라해도 없답니다. 전반적으로 스미냑 마지막날이었는데 남부찍고 오느라 + 차막혀서 하루 전체를 그냥 날려버린 느낌이 듭니다. 절대 하지마세요. 이곳 마사지 가격과 이동가격 생각하면 인당 삼만원도 아깝습니다. 최악입니다
여행 마지막 날,
투어와 공항 샌딩까지!
발리 여행 마지막 날 저녁 비행기를 이용해야 하는데 애매하게 비는 시간 때문에 마지막 날 일정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한 남부 투어를 소개할게요.
남부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가루다 공원, 빠당빠당 비치, 싱글 핀, 울루와뚜 사원 등 다양한 곳들을 전용 차량으로 둘러볼 수 있고 비행기 탑승 전 피곤해진 몸을 가볍게 풀 수 있는 마사지도 받으실 수 있어 인기가 많은 투어에요. 투어 + 마사지 + 공항 샌딩까지 모든 게 합쳐져 이용하기 좋은 남부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여행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보내보세요!
발리를 떠나는 마지막 날까지 한점의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모든 게 갖춰져 있는 남부 투어에요. 여행 마지막 날 애매하게 남는 시간 때문에 캐리어를 들고 바로 공항으로 이동해야 하나 고민이신 분들이 많은데요.
발리 최대 테마파크인 가루다 공원, 서핑을 구경하며 남부를 한눈에 담는 싱글 핀 클럽, 발리 최고의 울루와뚜 사원, 잊을 수 없는 뷰를 자랑하는 빠당빠당 비치 등을 여행 마지막 날 방문해 보세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피곤해진 몸을 풀 수 있도록 발리니스 전통 마사지에 항공편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해 드리는 공항 샌딩 서비스까지! 마음 놓고 발리를 즐겨보세요.
가루다 공원에서 꼭 봐야할 동상을 소개해요
발리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 가루다 위스누 켄카나 문화공원은 인도네시아 전통 문화 유산을 보존하기 위해 조성된 대규모 공원이에요. 여러 가지 힌두교 조형물들을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 공원들도 열려 볼거리가 많다고 해요. 여행 마지막 날 시간이 많지 않은 여러분들에게 추천하는 핵심 동상을 소개할게요.
비슈누 동상 (오른쪽)은 힌두교의 여러 신들 중 질서유지를 맡고 있어 가장 선하고 정의롭고 자비로운 신이라고 해요. 라흐마(Brahma, 창조의 신), 시바(Shiva, 파괴의 신)와 함께 힌두교 삼주신(트리무르티, Trimūrti) 가운데 하나로 알려진 비슈뉴 동상 앞에서 인증 사진을 남겨보세요!
가루다 동상 (왼쪽)은 '새들의 왕',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고 항상 비슈누 신과 함께하는 거대 독수리라고 해요.
새들의 신을 타고 있는 비슈누 동상은 2018년도에 20년이 넘는 공사 기간을 거쳐 완성된 세계에서 3번째로 큰 거대 동상이에요. 새들의 신 '가루다'를 타고 있는 힌두교 삼주신 '비슈누'를 형상화한 거대 동상이라고 하니 직접 방문해 큰 규모의 동상을 꼭 만나보세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울루와뚜 사원
울루와뚜 사원은 인도양의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1,000년 역사를 가진 절벽 사원이에요. 사원 입구에서는 코끼리 머리를 하고 있는 '부와 지혜의 신'인 가네샤 석상을, 안에서는 탑 모양의 힌두교 사당 '메루'를, 사원까지 가는 길에는 나쁜 기운으로부터 사원을 지켜준다는 야생 원숭이까지 만날 수 있다고 해요. 발리에서 가장 중요한 사원 중 하나고 70m 절벽 위에 있는 사원까지 열심히 올라가 바라보는 풍경이 환상적이라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많답니다.
각 시간대별로 다양한 체험들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꼭 방문해 보세요!
발리 남부의 숨겨진 시크릿 해변!
울루와뚜와 드림 비치 사이에 위치한 빠당바당 비치는 남부에 숨겨진 해변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입구에서 비치까지 좁은 길에 있는 계단을 타고 내려가기 때문에 비치에 도착했을 때 어떤 풍경이 펼쳐질지 궁금해지는데요. 내려와서 에메랄드빛을 자랑하는 바다에서 수영하고 해수욕을 즐기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바라보면 천국이 따로 없답니다.
단순히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빠당빠당 비치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발리 남부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투어 일정을 소개해요
1. 오전 10:00 -
발리 호텔에서 픽업이 진행돼요.
2. 오전 11:00 - 가루다 공원
가루다 공원은 발리 최대의 테마파크로 비슈누, 가루다 등 거대한 크기의 동상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3. 오후 13:30 - 중식
발리에서 꼭 먹어야 할 포크 립 맛집에서 허기진 배를 바베큐 폭립을 먹으면서 채워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4. 오후 15:00 - 빠당빠당 비치
줄리아 로버츠의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촬영지로 유명해진 해변인 빠당빠당 비치에 방문해 보고 여유로움을 느껴보는 걸 추천해요.
5. 오후 15:50 - 울루와뚜 사원
절벽 75m 위에 세워져 있는 사원으로 발리 남부 지역에서 가장 큰 사원이자 발리에서 가장 중요한 사원으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바다의 영혼을 뜻하는 검은 산화석으로 만들어졌으며 선셋 타임에는 깎아지는 절벽에 부딪히는 파도의 모습이 장관을 이뤄요!
6. 오후 17:00 - 싱글 핀
전 세계 서퍼들의 멋진 서핑 실력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발리 남부 오션뷰를 한눈에 담아볼 수 있답니다.
7. 오후 19:00 - 꾸따 자율 관광 및 저녁 식사
꾸따에서 자유롭게 관광을 즐기며 원하는 저녁 식사 장소에 샌딩 해 드려요.
8. 발리니스 전통 마사지 (60분)
열심히 남부 투어를 즐긴 후 공항으로 가기 전 발리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피곤한 몸을 풀어보고 샤워를 한 후 상쾌하게 이동해 보세요.
9. 오후 22:00 -
투어 종료 후 발리 공항 샌딩
* 본 상품은 꾸따 남부의 숙박과 새벽 1시 출항 비행기 편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스미냑, 짱구, 우붓에 계신 분들은 통산 1시간 정도 이른 10시에 픽업을 해드리고 있고 출국 비행기 편이 이른 시간인 분들은 별도로 투어 일정을 조정해 드립니다.
미팅 포인트 :
투숙하는 호텔 로비
미팅 시간 :
오전 10:00
귀국 항공편별 미팅 시간이 상이합니다. 정확한 미팅 시간은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
Jl. Raya Uluwatu, Ungasan,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4 인도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