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이걸 다?
세부로와 올데이 패키지
세부 여행의 필수코스인 오슬롭 고래상어와 투말록 폭포, 가와산 캐녀닝을 하루 만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코스로 구성된 세부로와의 올데이 패키지를 소개해요. 하루 동안에 오슬롭 고래상어와 스노클링을 즐기고 투말록 폭포를 만나고 가와산에서 풀코스 캐녀닝까지 완벽한 하루를 만들 수 있어요.
세부의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꿈의 코스! 세부로와 올데이 패키지로 만나보세요.
단 12시간에 모두 즐기는,
세부로와 올데이 패키지
'세부로와'와 함께 세부의 필수 액티비티인 오슬롭 고래상어, 투말록 폭포, 가와산 풀코스 캐녀닝을 한번에 즐겨보세요. 리조트 호텔 픽드랍은 물론이고 공항 픽업까지 가능해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공인자격증을 보유한 캐녀닝 전문 투어 가이드가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라이프 자켓, 헬멧, 아쿠아 슈즈 등을 제공해 짐을 많이 들고 이동할 필요도 없어요.
다른 여행객들과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조인 투어와 다른 여행객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일행끼리만 즐길 수 있는 단독 투어 중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해 세부에서 가장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오슬롭 + 캐녀닝 = 완벽
세부에서 꼭 해야 할 투어 딱 2가지를 뽑으면 바로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와 가와산 캐녀닝 투어예요. 이 2가지를 하루에 모두 즐길 수 있어요!
1.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
엄청난 크기이지만 온순한 고래 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어요.
2. 가와산 바디안 캐녀닝 :
진짜 짜릿한 액티비티! 캐녀닝 맛집인 세부 가와산에서 재미있게 캐녀닝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세부 캐녀닝은 인생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아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세부에서 하루에 오슬롭, 가와산 캐녀닝 그리고 투말록 폭포까지 다 만나는 투어는 정말 없어요! 하루를 가장 알차게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세부로와 올데이 패키지 강력 추천해요!
미팅 포인트 :
공항 픽업 (출국장 입구로 나와 피켓맨과 미팅) or 호텔 리조트 로비에서 픽업
* 출발 전날 차량 정보, 기사 이름 등 픽업 정보 안내문을 발송해드립니다.
미팅 시간 :
오전 02:30 - 04:00
* 단독투어 경우 나올때 까지 기다려 드립니다.
* 조인투어 경우 늦으실 경우 노쇼로 진행되기 때문에 픽업 시간 10분 전에 픽업 장소로 나와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호텔 미팅은 호텔별로 미팅 시간이 상이하며, 투어 하루전날 저녁 9시 전후로 카톡으로 정확한 픽업 시간 안내드립니다. 투어 하루 전날 저녁 9시까지 카톡이 오지 않을 경우 꼭 비상연락처 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지정일 하루 전날 발송되는 [픽업시간 안내 및 예약확인 카카오톡] 확인 후 확인답변을 꼭 전송해주세요.
현지 연락처 :
카카오톡 : ceburowa / +63 09664933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