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나절 동안,
여인의 섬을 골프 카트로 둘러보기
칸쿤 호텔존에서 페리를 타고 30분이면 만날 수 있는 사진 촬영 명소인 여인의 섬을 만나보세요!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하여 골프 카트 대여와 간단한 기념 사진 촬영까지 모두 도와드린답니다. 칸쿤을 여행하며 멕시코의 낭만을 그대로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칸쿤, 여인의 섬을 방문해 보시는 걸 적극 추천해요.
여인의 섬 왕복 페리부터 골프 카트 이용 그리고 전망대까지 모두 이용해 보세요.
칸쿤, 여인의 섬에서
왕복 페리 이용부터 전망대까지!
끝없이 펼쳐지는 푸른 바다의 수평선과 눈부시게 하얀 모래 해변들 멕시코의 낭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칸쿤의 명소인 여인의 섬에 방문해 보세요. 칸쿤 호텔존에서 왕복 페리를 타고 여인의 섬에 도착해 골프 카트를 대여해 섬을 일주하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 볼 수 있답니다. 호텔존 전체를 둘러볼 수 있는 시닉 타워 (scenic tower) 이용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한국인 가이드와 만나 여인의 섬까지 이동하여 자유 시간도 가져보고, 여행을 좀 더 아름답게 기억할 수 있는 사진까지 찍어보세요.
인생 사진과 함께
한국인 가이드가 정성스럽게 찍어드리는 사진은 스냅 작가 수준의 인생 사진들이에요. 여행의 추억을 더 아름답게 예쁜 사진들로 채울 수 있어요.
칸쿤, 여인의 섬
여인의 섬은 멕시코만과 카리브해가 만나는 곳으로 섬의 길이는 약 7km 폭은 650m의 작고 긴 섬이에요. 킨타나루 주에서 가장 잘 보존된 비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죽기 전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카리브해의 환상적인 섬이랍니다. 이슬라 무헤레스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스페인어로 이슬라는 섬, 무헤레스는 여인들이라는 의미로 여인들의 섬, 여인의 섬이라는 이름이 붙혀졌어요. 16세기 스페인 사람들이 이 곳에 도착했을 때 본 마야의 출산과 의학의 여신상을 보고 부르기 시작했다고 해요.
투어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한국인 가이드를 만나 페리를 타고 여인의 섬에 도착하면 간단한 섬 안내와 기념 촬영으로 투어를 시작해요. 여인의 섬 센트로를 도볼 이동하며 골프 카트 렌탈샵에서 골프 카트 2시간 대여 후 자유롭게 여인의 섬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골프 카트 반납 후에는 함께 온 사람들과 자유시간을 보낸 후에 매시 정각에 운행하는 페리를 타고 자유롭게 복귀하시면 돼요. 이 후 칸쿤 호텔존 전체를 둘러볼 수 있는 전망대를 이용해 여행의 마무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답니다.
투어 일정을 소개해요
1. 오전 09:00 - 호텔존 내 선착장에서 가이드 미팅
한국인 가이드와 만나서 간단히 투어 일정에 대해 안내받고 기념사진도 촬영해 보세요.
2. 오전 09:30 - 여인의 섬으로 이동 후 여인의 섬 내 도보 이동
페리를 타고 여인의 섬에 도착하면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여인의 섬 센트로 (중심가)를 도보로 이동하며 간단한 섬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
3. 오전 10:00 - 골프 카트 대여 후 자유시간
골프 카트를 2시간 대여 후 자유롭게 이동하시면서 여인의 섬을 관람할 수 있어요. 골프 카트 반납 후에는 매시 정각에 운행하는 페리를 이용하셔서 자유롭게 복귀하시면 돼요.
4. 이 후 자유 복귀
복귀 페리를 타고 칸쿤쪽 선착장으로 복귀하신 후에는 칸쿤 호텔존 전체를 둘러볼 수 있는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전망대는 20분마다 운행하며 관람시간은 15분이에요.)
미팅포인트 :
Blvd. Kukulcan Km. 4
Blvd. Kukulcan Km. 4, Kukulcan Boulevard, Zona Hotelera, 77500 Cancún, Q.R., 멕시코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시간 :
월, 목, 토 : 오전 09:00 - 자유복귀
※ 출발 30분 전 선착장에 도착하세요.
Blvd. Kukulcan Km. 4, Kukulcan Boulevard, Zona Hotelera, 77500 Cancún, Q.R., 멕시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