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권*
베스트꽤나 짧은 캐나다 여행이었는데 중간에 퀘백투어 예약해서 정말 재밌게 다녀온 것 같아요❗️ 가이드님께서 투어 전반적으로 너무 잘 챙겨주시고, 전 부끄러워서 거의 도망다녔지만..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세요ㅎㅎ 나중에 북미 여행 또 오게 된다면 가이드님 다시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많이 기대하고 간 퀘백이었는데 기대보다 더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몬트리올이랑 오타와도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퀘백여행 생각하시거나 캐나다 가시는 분들 투어 예약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2박 3일동안 감사했습니다😊
한국인 전문 가이드와 함께,
2박3일 몬트리올과 퀘백을 만나는 투어
다른데서 더 비싸게 예약하지 마세요! 전문 한국인 가이드님과 함께 전용 차량을 타고 토론토에서 출발해 몬트리올과 퀘백, 오타와 그리고 천섬까지 이동해 보세요. 캐나다 동부에서 무조건 둘러봐야 하는 필수 여행지들로 알차게 코스가 구성되어 있어 2박 3일 동안 만족도 높게 투어를 즐기실 수 있어요. 소규모 투어로 최대 9인까지만 이용 가능하며, 일반 패키지 투어와 다르게 패키지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살려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다운타운 4성급 이상으로 업그레이드된 호텔 숙박비부터 전용 차량, 아침 & 점심, 왕복 픽업 서비스까지 모든게 포함된 소규모 맞춤 투어를 편하게 즐겨보세요!
토론토에서 출발하는
몬트리올 & 퀘백 & 오타와 & 천섬 투어
캐나다 동부 지역들을 2박 3일동안 둘러볼 수 있는 소규모 투어예요. 토론토부터 장탈론 마켓과 노트르담 대성당, 까르띠에 광장, 성요셉 성당이 있는 몬트리올, 도깨비 언덕과 로워 타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퀘백, 캐나다 중앙 정부가 운영되는 본거지인 오타와, 천개 이상의 섬이 있는 천섬까지 모두 방문해 필수로 봐야 하는 곳들만 둘러보세요. 노하우가 많은 한국인 가이드님과 함께라 쉽고 자세하게 여행지별 설명을 들어보실 수 있어요. 더 나은 여행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다운타운 4성급 이상 호텔, 스타일리시한 객실과 고급스러운 시설로, 도심의 편리함과 품격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요. 여행의 피로를 완벽히 풀어줄 세심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의 여행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잘 알려져 있는 캐나다 퀘백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유럽 느낌이 물씬 나는 퀘백답게 골목길마다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상점들과 카페들이 곳곳에 위치해 있어요. 드라마 촬영지였던 빨간 문부터 분수까지 모두 로우 타운에 있다고 하니 꼭 방문해 예쁜 사진을 찍어보시는 걸 추천 드릴게요. 그리고 고급 호텔에서 모던한 분위기과 편리함을 누리며 여행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려 보세요.
로맨틱한 몬트리올 야경
북아메리카의 파리로 불리는 도시, 몬트리올 야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환상적이에요. 몬트리올을 상징하는 마운트 로얄의 전망대에 올라가 반짝거리는 몬트리올의 풍경을 한눈에 담아보세요. 이외에도 세계에서 손꼽히는 넓이의 거대한 돔을 가진 성요셉 성당과 젊은 예술가, 미식사, 여행객들의 만남의 장소인 자크 까르띠에 광장 등에 방문해 몬트리올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걸 추천할게요!
'TEAM ON'이어야 하는 이유
'TEAM ON'은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와 전문적인 가이드를 통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해요. 자유로운 소규모 투어로 자유롭고 여유로운 일정 조정이 가능하며, 숨겨진 비용 없이 투명한 가격 정책을 제공해요. 지역 전문가의 깊이 있는 설명과 추천 맛집, 감각적인 사진 촬영 서비스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수많은 고객 리뷰로 증명된 신뢰성과 편리한 예약 시스템까지, 'TEAM ON'과 함께라면 여행이 단순한 이동이 아니라 인생의 특별한 순간으로 남을 거예요.
미팅 포인트 :
투숙하는 토론토 다운타운 내 호텔/숙소 로비
미팅 시간 :
오전 7시
*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예약 후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
* 당일 계절이나 날씨, 트래픽 상황에 따라 출발시간은 조금씩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1 Rue des Carrières, Québec, QC G1R 4P5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