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에서 크루즈를?'
바다같은 이곳, 비와호!
호수에서의 크루즈, 이곳 비와호에서 해보실 수 있어요. 비와호는 일본 최대 규모 호수거든요. 그냥 봐도 아름답지만, 바다 위에서 보면 느낌이 다를거예요. 미시간 크루즈의 최상층인 4층에 올라가서 360도 절경 파노라마로 비와호의 모습을 감상힐 수 있어요.
비와호 위의 크루즈에서 관광 안내와 함께 제공되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일본의 문화를 느끼고, 멋진 포토스팟 앞에서 사진을 남겨보세요!
서울보다 큰 호수,
비와호에서 크루즈를
비와호는 일본에서 가장 큰 호수예요. 무려 서울시의 면적보다 70km² 더 크다고 해요. 면적이 넓어서, 파도도 치고 수심도 깊어요. 비와호에 사는 고유 물고기도 있어요.
이 커다란 호수, 얼핏 보면 바다라고 착각할 만 하죠? 바다와 닮아있기 때문인지, 호수욕을 하거나 요트를 타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 크루즈를 타고 비와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봐요!
360도로 펼쳐진 비와호
크루즈에 승선하면 일본의 상징적인 호수, 비와코를 감상은 필수예요. 육지에서 한 방향으로 볼 때와, 360도로 호수가 펼쳐진 모습은 다르니까요! 또, 4층에는 트릭아트 작품도 설치되어있어서 다양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크루즈의 최상층, '스카이데크'에 올라가서 비와호의 파노라마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웅장한 비와호의 풍경을 천천히 즐겨보세요.
크루즈 안에서 즐겨요
미시간 크루즈는 호수 감상 말고도 할거리가 많은 크루즈예요. 미시간 선내에는 포토 스팟도 가득해요. 선내에는 럭셔리한 카펫과 샹들리에 등이 있으며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예술작품이 될만한 중압감 있는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거든요. 조타실을 볼 수 있는 견학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마음에 드는 포토 스팟을 찾아보세요.
또, 크루즈 중에는 '미시간 파서'라고 불리는 크루가 선내의 안내와 관광안내는 물론, 라이브 공연으로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해 주기도 해요. 시즌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주소 :
Michigan Cruise (Otse Port / Lake Biwa Kisen)
일본 〒520-0047 Shiga, Otsu, Hamaotsu, 5 Chome−1−1 琵琶湖汽船
Google Maps으로 열기
오시는 길 :
케이한오츠선(京阪大津線) '비와코하마오츠역(びわ湖浜大津駅)'에서 하차 후 도보 3분거리
JR '오츠역(大津駅)'에서 (케이한버스/京阪バス, 코우쟈쿠버스/江若バス, 오미철도버스/近江鉄道バス) 버스로 약 5분, 하마오츠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약 3분
JR '오츠역(大津駅)'에서 도보로 약 15분
일정 :
60분 플랜
1편: 오츠항 출발 9:40 - 오츠항 도착 10:40
2편: 오츠항 출발 15:00 - 오츠항 도착 16:00
90분 플랜
1편: 오츠항 출발 11:00 - 오츠항 도착 12:30
2편: 오츠항 출발 13:00 - 오츠항 도착 14:30
일본 〒520-0047 Shiga, Otsu, Hamaotsu, 5 Chome−1−1 琵琶湖汽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