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대로 된 일본 전통 요리를 만날 수 있는 '나고야 나다만'을 일본어를 못해도 와그에서 편하게 날짜, 시간까지 예약해 즐길 수 있어요.
선물같은 하루,
가이세키와 함께해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근사한 요리와 우아한 분위기를 대접하세요. 도시의 번잡함을 잊게 하는 우아한 분위기에서 엄선된 재료로 만든 정통 일식을 즐겨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을 기쁘게 해줄 수 있는 정통 일본 다다미방과 에도마에 초밥, 튀김 코너 외에도 일본 요리의 최고를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릴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당신만을 위한
셰프의 가이세키
식당을 예약하시기 전, 어떤 메뉴가 제공되는지 궁금하실거예요. 메뉴의 정보가 없는 이유는 셰프가 추천하는 스페셜 가이세키 요리가 나오기 때문이에요. 메뉴판에 없어서 일반 손님들은 주문할 수 없는 요리를 맛보실 수 있어요. 미리 예약하신 분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요! 신선한 재료로만 선별하여 만든 섬세한 일본 요리 기술,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플레이팅, 우아한 분위기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가이세키, 어떤 요리일까?
가이세키는 정해진 순서에 따라 나오는 요리를 하나씩 먹는 일본 전통 코스요리를 말해요. 고급 호텔의 일식 레스토랑이나 일본 요리를 제공하는 고급 레스토랑 료테이(料亭)에서 제공되는 경우가 많고, 연회나 회식에서 자주 먹기도 해요. 양질의 식재료를 사용해 계절성을 강조하기도 해요.
얼핏 보면 오마카세와도 비슷해보이죠? 셰프에 판단에 따라 유동적으로 메뉴의 종류나 순서가 달라질 수 있는 오마카세와 달리, 가이세키는 일정한 형태와 규칙, 코스의 흐름을 꼭 지킨다는 차이가 있어요.
일본스러운 곳
나고야 나다만은 음식 뿐 아니라, 분위기까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이에요. 일본을 대표하는 건축가 토고 무라노가 설계한 가게 내부는 품격과 차분한 공간으로 가득한 느낌이에요. 분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개방적인 테이블석과 초밥, 텐뿌라, 구이가 일체화된 카운터석까지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가게예요. 접대나 회식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 개인실도 준비되어 있어요.
주소 :
나고야 나다만
일본 〒460-0008 Aichi, Nagoya, Naka Ward, Sakae, 4 Chome−6−8 名古屋東急ホテル 2階
Google Maps으로 열기
영업 시간 :
디너
오후 17:.00 - 오후 21:00 (라스트오더 19:30)
*호텔 휴무일에 함께 휴무합니다.
*런치도 영업 하지만 와그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디너 한정입니다.
*예약 가능한 시각은 17:00, 17:30, 18:00, 18:30, 19:00입니다.
오시는 길 :
사카에 역 1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일본 〒460-0008 Aichi, Nagoya, Naka Ward, Sakae, 4 Chome−6−8 名古屋東急ホテル 2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