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50대 바,
더 오브리 (The Aubrey)
아시아의 50대 베스트 바 중 하나로 인정받은 더 오브리는 홍콩 현지인과 전 세계 모두에게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의 일본식 이자카야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요.
빅토리아 하버의 탁 트인 전망이 있는 25층에 위치한 이 다이닝 공간에서 주말 또는 공휴일에만 경험할 수 있는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레스토랑은 거실과 독특한 라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가지의 특색있는 바를 만나볼 수 있어요.
빅토리아 하버를 바라보며.
2시간 브런치를 즐겨요
12시부터 2시간동안 즐길 수 있는 더 오브리의 주말 브런치를 만나보세요. 여러분은 일본 최고의 재료들을 엄선하여 만드는 진미들을 맛볼 수 있어요. 일류 요리 팀이 정성스럽게 요리한답니다.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
더 오브리는 독특한 3개의 바를 갖추고 있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가 있어요. 또한 넓고 다양한 컨셉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샴페인과 사케를 무제한 제공하기 때문에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기에 너무 좋아요.
코스로 즐겨요
스낵과 스타터, 산도, 샐러드, 로바다야끼, 라이스 앤 누들, 디저트로 구성된 메뉴들 중 원하는 두가지씩을 모두 골라 맛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이에요. 거기에다가 샴페인과 사케, 칵테일 등 취향에 맞는 주류를 원하는만큼 곁들여보세요.
주소 :
The Aubrey
5 Connaught Road Central, Central, Hong Kong
Google맵에서 열기
운영 시간 :
브런치 : 오후 12:00 - 오후 2:00 (주말 및 공휴일)
이자카야 : 오후 6:00 - 오후 8:00 (매일)
The Aubr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