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행산 + 호이안
하루만에 알뜰하게
볼거리, 즐길 거리가 참 많은 여행지, 베트남! 한 번의 여행에서 최대한 다양한 관광지에 방문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시간 절약이 생명이에요. 핵심 관광지, 하루만에 모두 방문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낭 오행산 + 호이안 올드타운 + 바구니배 + 안방비치 단독투어를 소개할게요!
다낭의 오행산과 호이안의 핵심 관광지들을 하루만에 꾹꾹 눌러담은 투어로, 넉넉한 자유시간과 단독 차량으로 편안한 여행을 보장해요.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투어로, 저녁 시간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요.
우리끼리 떠나는
편안하고 알찬 여행
여러분을 위해 소개하는 다낭 오행산 + 호이안 올드타운 + 바구니배 + 안방비치 단독투어! 낯선 사람 없이, 우리끼리 마음껏 즐겨보자구요.
오행산부터 호이안 올드타운, 그 외의 활동들까지 10시간이면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인원 수에 따라 달라지는 차량의 사이즈와 현지인 가이드님의 한국어 가이드까지, 배로 편하고 배로 즐거운 여행을 선물해요.
오행산의 노른자, 수산(水山)
그냥 지나치면 후회할 관광지, 오행산이에요. 자연계를 그성하는 다섯가지 요소, 음양오행설에서 이름을 가져온 오행산은 화산(火山), 수산(水山), 목산(木山), 금산(金山), 토산(土山)의 5개의 산을 지칭해요. 이중에서 가장 넓고 아름다운 수산을 방문해요.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여 올라간 후, 반대편 출구로는 걸어서 내려오니, 미끄럼에 안전한 신발은 필수예요. 수산의 정상에 오르면 오행산 전체의 독특한 경관, 멀리 보이는 다낭의 도심, 아름답게 빛나는 바다와 해변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엘리베이터 앞 영응보탑, 린응사, 신비한 현공동굴, 망해대 등 다양한 포인트도 놓치지 마세요!
안방비치에서 달콤한 휴식
호이안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으며 유명해진 안방비치를 소개할게요. 안방비치는 미케비치와 상반되는 아늑하고 조용해서, 휴식을 즐기기에 딱 좋은 분위기예요.
tvN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윤식당>과 비슷한 분위기의 다양한 해변 식당들이 줄지어 있어서,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와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림같은 해변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보세요.
코코넛 마을 바구니배
코코넛 마을에서 코코넛 모양의 귀여운 배를 타고 떠나볼까요? 코코넛 마을은 예전에는 지역주민과 군인들을 위한 쉼터역할을 하던 강가였다고 해요.
과거, 지역 주민들이 낚시를 즐기기 위해 이용했던 바구니배가 현재는 호이안의 지역 명물이 되었어요. 바구니배를 타고 코코넛 마을의 습지 생태계와 낚시하는 어부들, 바구니배 쇼를 즐겨보세요!
호이안의 꽃, 호이안 올드타운
15세기 - 19세기 동남아시아 무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던 호이안은 당시 중국, 일본, 네덜란드 인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온 상인들이 장기간 머무르기 시작하였고, 차츰 각국의 공동체가 형성되면서 집단 거주지로 형성된 마을이에요. 몇세기를 거친 생활 문화와 건축이 보존되어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노란 바탕에 초록으로 장식된 오래된 베트남 건물이 주는 고즈넉함은, 마치 과거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요. 독특한 분위기, 다양한 상점과 길거리 음식, 예쁜 포토 스폿까지! 괜히 호이안의 메인 관광지가 아니랍니다.
미팅 포인트 :
호텔
바우처에 기재된 픽업 시간에 차량 기사와 호텔 로비에서 피켓(네임 보드) 미팅
공항 - 국제선
공항 미팅 장소는 짐 찾고 나오시는 출구 한 곳입니다.
출구 나오셔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Star Cafe 가 있습니다.
Star Cafe 앞에서 고객님 성함 적혀있는 피켓 들고 있는 기사님 만나시면 됩니다.
공항 - 국내선
짐 찾고 나오시는 출구 한 곳입니다.
출구 바로 앞에 고객님 성함 적힌 피켓 들고 있는 기사님 만나시면 됩니다.
* 공항 픽업 시, 예약시간 : 항공편 도착 시간 & 미팅 장소 = 항공편 명으로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 공항 픽업은 비행기 편명 & 시간으로 픽업되며 비행기 도착에 맞추어서 기사님 / 가이드님이 대기합니다.
출발 시간 :
오전
11시 / 11시 30분
오후
12시 / 12시 30분 / 1시
* 지각 시 노쇼처리되며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출발 시간보다 10분 전까지 도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