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이 추천하는
타이 마사지 샵
태국 여행에서 꼭 필요한 1일 1마사지! 현지인들이 더 많이 찾는 시원한 마사지 샵, 아라야 마사지를 방문해 보세요. 타이 정통 허브 마사지로 유명한 곳으로, 깨끗한 스파 시설에서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에게 시원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심플하지만 알찬
방콕 아라야 마사지
방콕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아라야 마사지에 방문해 보세요. 엄청 특별하다기보다는 심플하지만 알찬 마사지를 제공하는 곳으로, 현지인에게 더 유명한 곳이에요. 아로마테라피와 발 마사지, 타이 마사지를 중점으로 하는 곳이니, 여행 중 지친 몸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보세요.
마사지 옵션 소개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60/90/120분)
일반 오일 마사지와 달리 사쿠라, 라벤더, & 릴렉싱 오일을 사용하는 마사지로, 일반 오일보다 피부에 더 많이 흡수되어 마시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부드럽고 편안한 마사지를 경험해 보세요.
타이 마사지 (60/90/120분)
허리나 어깨의 통증, 목의 뻣뻣함, 운동으로 인한 근육의 무리 등을 치료하고자 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해요.
발 마사지 (60/90/120분)
발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돕고 몸의 해독 작용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부은 발과 하체에 특히 효과가 좋아요.
타이 마사지 + 허브 컴프레스 (90/120분)
태국 전통 마사지와 따뜻한 허브볼을 사용하는 마사지를 결합한 옵션으로, 따뜻한 볼로 몸의 긴장과 근육을 완화하면서 적당한 압력의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주소 :
아라야 마사지 Araya Massage
2/4-5 Sukhumvit 20 Alley,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오전 10:00 - 오후 11:30
※ 예약 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Araya Ma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