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속의 추억,
계곡의 즐거움
매력적인 관광지와 각종 액티비티가 가득한 세부 여행, 어떤 곳을 방문해야 할지 아직 정하지 못하셨나요? 아직 고민중이시라면, 큰 덩치와 달리 온순한 성격을 가진 고래상어, 멋있고 웅장한 폭포까지 모두 볼 수 있고, 직접 계곡과 협곡을 탐험할 수 있는 '세부랑 오슬롭 + 캐녀닝 + 투말록 투어'를 추천해요.
세부시티와 막탄 내, 공항까지 어디든 픽업과 드랍이 가능하고, 모든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드려요. 또, 고프로를 이용하여 동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해드려서 추억을 남기기에 정말 좋답니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투어에다양한 체험을 즐겨보고,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만끽해보세요.
알차게 보내는 하루,
오슬롭 + 캐녀닝 + 투말록 투어
설레는 마음으로 떠나는 세부 투어, 조인으로도, 단독으로도 즐길 수 있어요. 또, 알찬 스케줄과 편안함 외에도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어는 투어예요. 이 투어에 어떤 매력이 더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공항에서 바로 출발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밤 비행기를 타고 새벽에 도착하는 분들, 시간이 뜨지 않게 첫날부터 투어를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고프로를 이용해서 각종 사진과 동영상을 남길 수 있다는 것! 고래상어와 함께 있는 모습이나 멋있게 다이빙하는 내 모습들을 촬영하고, 당일이나 익일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답니다.
바다에서 만난 새 친구, 고래상어!
오슬롭에는 현존하는 가장 큰 어류, 고래상어가 살고 있어요. 커다란 덩치와는 달리 온순한 성격으로, 다가가도 공격하지 않아서 안심하고 함께 헤엄칠 수 있어요.
고래상어는 아주 희귀한 종이라고 하니,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바닷속에서 고래상어와 함께 멋있는 사진이나 동영상까지 남겨보세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멋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거예요.
영화같은 장면, 투말록 폭포
웅장한 폭포, 그 아래 에메랄드 빛 바다가 있는 놀라운 광경을 만나보세요. 영화 '아바타에서 보셨던 장면을 두 눈으로 담을 수 있어요. 투말록 폭포는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 포인트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함께 방문하기에 정말 좋답니다.
투말록 폭포, 절대 놓치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매달 둘째 주 수요일은 폭포 정비 관계로 투말록 폭포 투어가 불가능하다는 점,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캐녀닝, 어떤 투어인가요?
캐녀닝(Canyoning)은 계곡에 들어가 탐험할 수 있는 레포츠예요. 트레킹, 암벽타기, 동굴탐사, 급류타기 등 여러 레포츠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종합 선물세트형 투어예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에메랄드 빛 계곡물에 뛰어들어보세요! 안전장비를 모두 착용하고, 가이드 교육 및 도움 아래 진행되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요. 매달 셋째 주 수요일은 알레그리아 캐녀닝 코스 청소 관계로 투어가 불가능하니, 투어 날짜를 체크해주세요!
* 바디안 풀코스 오픈시 바디안 풀코스로 운영됩니다.
미팅 포인트 :
호텔 & 리조트 픽업
머무시는 호텔 & 리조트 로비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공항 픽업 시 별도 미팅 장소를 안내해드려요.
공항 픽업
세부공항 입국장 11시 방향 GLOBE 통신사 가판대 옆 의자에서 저희 직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미팅 시간 :
투어 전날 현지시간 오후 6시 전 개별 발송해드립니다.
* 미팅 시간보다 최소 10분 일찍 나와서 대기해주시길 바랍니다.
* 픽업시간 15분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노쇼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