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만나는 또 다른 문화,
페라나칸 역사와 문화 파헤치기
페라나칸 박물관에 방문해 알록달록한 페라나칸 하우스와 논야 식기, 그리고 웨딩 문화와 의복, 음식 문화 등 페라나칸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만나볼 수 있는 워킹 투어를 소개해요.
페라나칸 박물관 투어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에서 유래한 칵테일인 '슬링'의 탄생지 래플스 호텔과 싱가포르 안의 작은 유럽 차임스를 방문해 싱가포르 역사적인 명소에 대한 이야기도 듣고 예쁜 기념사진을 남겨보는 시간을 가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르메니안 스트리트와 교회를 방문해 싱가포르 속 아르메니안을 알아봐요.
싱가포르의 화려함을 찾아 떠나는
워킹 투어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인종이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특별한 혼혈이자 그들의 문화를 페라나칸이라고 해요. 페라나칸이 만들어낸 싱가포르의 역사는 화려함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어요. 화려함의 극치인 페라나칸의 역사와 문화를 알아보는 워킹 투어를 소개해요.
먼저, 싱가포르의 역사가 깃든 상징적인 래플스 호텔에 방문해 싱가포르의 이야기를 듣고 예쁜 기념사진을 찍어봐요. 그리고 유럽풍의 건물로 이루어진 차임스에 방문해 이곳에 숨겨진 슬프지만 아름다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봐요.
그리고 해당 워킹 투어의 하이라이트! 페라나칸 박물관에 방문해 페라나칸 하우스와 웨딩 문화, 의복, 음식 문화 등 페라나칸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둘러봐요. 싱가포르 관광청 공인 한국인 투어 가이드가 여러분과 함께하며 자세하고 재미있게 설명해 드리기 때문에 어린이,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동남아 부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다, 페라나칸 박물관
페라나칸 박물관은 2005년 개관한 박물관으로, 중국인 이주 남성과 말레이계 여성 사이에서 태어난 사람을 칭하는 페라나칸 민족의 문화를 알 수 있는 곳이에요.
총 10개의 전시관에 페라나칸 민족의 유래, 결혼, 종교, 장례, 음식 등의 주제로 전시되고 있으며, 두 문화의 융합에서 나오는 페라나칸 민족만의 이색적인 문화를 볼 수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싱가포르 관광청 공식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페라나칸 박물관에 방문해 페라나칸의 문화를 경험해봐요!
싱가포르 공인 가이드가 함께 해요
2009년 싱가포르에 정착한 14년 차 영주권자로, 프리랜서 통역가이자 싱가포르 관광청 공인 한국인 투어가이드가 함께 해요.
한국에서는 프리랜서 기자로 2년, 여행 잡지사 뚜르드몽드에서 편집 기자로 5년간 근무하였고, 싱가포르 현지 배우자와 살면서 싱가포르의 역사와 문화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어 가이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었어요. 업무상 출장과 개인적인 자유여행으로 지금까지 아시아 14개국, 유럽 10개국, 아프리카 2개국, 북미 (미국, 캐나다), 오세아니아 4개국 등 30여 개국, 100여 도시를 자유 여행하며 쌓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싱가포르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전문 워킹투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단순 관광을 넘어 유익하면서 재미있는, 마치 여행책 한 권을 읽은 것 같은 즐거운 시간을 선사해 드릴게요!
미팅포인트 :
클락키 지하철역 출구 E 버거킹 앞
6 Eu Tong Sen St, #01 - 23, 24, 25, 26, Singapore 059817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시간 :
오후 14:00
6 Eu Tong Sen St, #01 - 23, 24, 25, 26, Singapore 059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