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정주*
베스트보홀에 간 이유가 바로 고래상어랑 바다거북이를 보기위해서 간거였기때문에 날씨도 좋고 다행히 둘다 볼수있어서 너무 죠았어요~~♡♡ 현지가이드분들도 친절하고 인생사진찍어주려고 부단히 신경써주시는게 고마웠네요ㅎㅎ 징짜 돈이 아깝지않은 시간이였어요^^ 강추합니다~~ 수영을 못하는데도 안전하게 투어 진행할수있어요.
보홀에서 보내는
환상적인 하루
오늘 하루, 보홀의 푸른빛에 함께 물들어보는 것 어떠신가요? 다양한 산호와 물고기, 해양 생물들과 인사할 수 있는 이곳, 보홀로 떠나는 '고래상어 + 발리카삭 호핑투어'를 소개할게요. 필리핀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보홀은 필리핀 세부에서 남쪽으로 약 2시간정도에 위치한 섬이에요.
아무데서나 볼 수 없는 신비로운 고래상어와 귀여운 바다거북도 만나고, 아름답고 신비한 바다로 유명한 버진 아일랜드와 투명하고 맑은 물로 호핑 필수 코스인 발리카삭 섬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보홀의 매력에 푹 빠질지도 모른답니다.
짧고 굵게 즐기자!
고래상어 + 발리카삭 호핑투어
마치 한 폭의 그림같은 색감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인상적인 이곳, 보홀! 보홀의 바다에 들어가 온몸으로 이곳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고래상어 + 발리카삭 호핑투어'는 아침부터 점심까지 6시간동안 진행되는 투어로, 오후 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하루를 길게 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짧은 투어 시간에 투어가 빈약할 것이라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고래상어부터 발리카삭, 버진 아일랜드까지 모두 방문하는 알찬 투어거든요!
신비로운 귀염둥이, 바다거북
보홀 호핑투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 바다거북이에요.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유롭게 헤엄치는 바다거북의 모습은 잊지 못할정도로 인상적이에요.
바다거북은 모든것이 신비로운 이곳, 보홀의 상징같은 존재예요. 바다거북을 볼 수 있는 포인트로 이동해서 바다거북과 함께 헤엄쳐보세요.
고래상어와의 헤엄
상어와 함께 헤엄치는 상상, 해본 적 있으신가요? 보홀에서는 큰 덩치에 반해 온순한 성격을 가진 고래상어와 함께 헤엄칠 수 있어요. 실제로 야생에 살고 있는 상어와의 헤엄이라니, 생각만 해도 설레는 일이에요!
청량감 가득, 버진 아일랜드
우리 모두 알고있는 이온 음료의 CF 배경으로 유명해진 이곳, 버진 아일랜드를 소개할게요. 청량한 색감의 바다와 새하얀 모래로 눈부신 풍경을 자아내요.
버진 아일랜드의 매력은 밀물 때에는 계속 바닷속에 잠겨있다가, 하루에 한 번 썰물 때 바다를 둘로 가르는 모래톱이 나타나 한 시간 동안 바다 위를 걷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신비로운 버진 아일랜드에서 무조건 사진을 남겨야 하는 이유랍니다.
미팅 포인트 :
머무시는 호텔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미팅 시간 :
오전 06:30
* 미팅 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해서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