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의 원동력이 될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뮤지엄
카도카와 무사시노 박물관은 사람들에게 즐기는 상상력, 생각하는 연상력, 느끼는 공상력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에요. 이곳에서는 만화와 라이트노벨을 자유롭게 읽어보고 21세기의 기술과 판타지가 결합된 여러 전시를 감상할 수 있어요.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공간에서 상상의 날개를 펼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며, 이곳의 방문 경험은 곧 여러분의 아이디어의 원동력이 될 거예요.
도쿄 근교 여행지
카도가와 무사시노 뮤지엄
사이타마현 도코로자와시에 위치한 카도카와 무사시노 뮤지엄은 미술관, 도서관, 박물관을 모두 통합한 형태의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복합문화공간이에요. 일본의 유명 출판 & 엔터테인먼트 기업 카도가와가 만든 뮤지엄으로 평범한 뮤지엄을 넘어 우리의 상상력과 영혼에 숨을 불어넣어 줄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만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물론, 건축, 도서, 전시를 모두 아우르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박물관이니 꼭 방문해 보시기 바라요.
책으로 둘러싸인 공간
카도카와 무사시노 뮤지엄에서는 사방이 책으로 둘러싸이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4층 에디트 타운에는 2만 5천권의 책이 놓여져 있지만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책장 극장이에요. 책장 극장에는 8m의 책장에 3만권의 책으로 가득 채워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색다른 체험이 가능해요.
음악과 조명을 활용하여 극장처럼 변신하는 책장 극장을 감상하며, 마치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받아보세요!
애니메이션의 성지
만화・라이트 노벨 도서관
1층의 도서관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엔터테인먼트' 소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다양한 출판사의 만화와 라이트 노벨을 합해 약 3만 권 이상을 구비하고 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락의 세계에서 풍요로운 만화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EJ 애니메이션 뮤지엄
일본의 애니메이션을 문화 차원에서 독자적인 접근법으로 소개하는 뮤지엄이에요. 애니메이션 자체는 물론, 만든 사람과 그로부터 파생된 상품에도 초점을 맞추어 작품을 둘러싼 엔터테인먼트 전반을 소개하는 등, 다른 곳과 확연히 구별되는 전시를 진행하고 있어요. 관심이 없던 분들도 새로운 접근법을 통해 애니메이션 세계에 빠져버릴지도 몰라요!
영업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5시 30분입니다.)
휴관일 :
화요일 (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운영)
오시는 길 :
JR무사시노선 '히가시토코로자와' 역에서 도보 약 10분
티켓별 안내 :
KCM Standard ticket
KCM 1-Day Passport
- 당일 횟수에 제한 없이 입장 가능합니다.
KCM Evening Passport
- 오후 3시 이후부터 입장이 가능한 티켓입니다.
- 본 티켓으로는 3층 'EJ 애니메이션 뮤지엄' 및 5층 '무사시노 회랑 및 무사시노 갤러리' 입장이 불가합니다.
- [마지막 입장 시간] :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5시 30분 / 금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모네 몰입형 전시회 - 내가 보는 빛 (2025년 1월 19일까지)
해당 티켓으로는 전시회에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일본 〒359-0023 Saitama, Tokorozawa, Higashitokorozawawada, 3 Chome−31−3 ところざわサクラタウン
돈키호테 면세 할인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