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Ir****
베스트라스베가스 가시는 분들은 꼭추천합니다 Jason 가이드님 덕분에 차안에서 커피, 간식 먹으며 편히갔고요. 라스베가스 역사, 홀슈밴드, 앤텔로프캐년의 배경설명도 참 유익했어요. 홀슈밴드에서의 가이드님의 수준급 사진촬영이 진짜대박이고요 . 로어 앤텔로프캐년은 진짜 이게 생시인가 꿈인가 싶을정도로 꼭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돌아가는길에 가이드님의 깜짝 이벤트가 더더욱 여행의 마무리를 멋지게 해주셨어요! 가이드님 덕분에 또 가고싶네요! Jason 가이드님 감사합니당
라스베가스 근교,
엔텔롭 캐년 & 홀스슈 밴드 & 웰컴 사인 당일 투어
1억 5천 년간 모래와 물이 빛어낸 협곡의 비밀, 엔텔롭 캐년과 수억 년 동안 콜로라도 강이 흘러 만들어낸 대자연의 걸작품, 홀스슈 밴드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출발 및 도착하는 일정으로, 라스베가스 근교 꼭 가봐야 할 라스베가스 웰컴 사인과 엔텔롭 캐년, 홀스슈 밴드를 여유롭게 둘러보는 실속 있고 알찬 당일치기 투어예요.
라스베가스 호텔 픽업으로 시작해 약 13시간 동안 라스베가스 근교의 웰컴 사인을 시작으로 엔텔롭 캐년과 홀스슈 밴드를 여유롭게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아침 일찍 출발하기 때문에 간단한 조식과 투어 중간 피크닉을 하며 점심 식사도 제공해 드리니 식사 걱정 하실 필요 없어요.
재미한인투어가이드 협회의 파트너 사업자로서, 협회의 검증을 거친 합법적이고 올바른 여행사 '투어가자'와 함께 안전하고, 재미있게 라스베가스 근교의 대자연 속으로 떠나봐요:)
라스베가스 근교 투어?
엔텔롭 캐년 & 홀스슈 밴드는 필수!
라스베가스 각 호텔에서 출발해 라스베가스의 랜드마크인 웰컴 사인에서의 멋진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전 세계 사진 작가들을 설레게 하는 1억 5천년 사암 계곡의 신비로움을 간직한 엔텔롭 캐년, 그리고 콜로라도 강이 만들어낸 대자연의 걸작품 홀스슈 밴드를 방문하는 가성비 최고의 일일 투어예요.
'투어가자'의 라스베가스 근교 투어는 알찬 일정의 가성비 최고 소규모 프리미엄 그룹 투어예요! 상업 차량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안전한 투어 차량을 타고, 투어 경험이 풍부한 친절하고 성실한 미서부 최고의 가이드와 함께 엔텔롭 캐년과 홀스슈 밴드 속으로 떠나봐요.
'투어가자'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믿을 수 있는 투어 가이드
여러분을 안내할 '투어가자'의 투어 가이드는 재미한인투어가이드 협회의 멤버로서, 신체검사, 마약검사, 운전경력, 투어 경력, 인성테스트를 통과한 검증된 유능한 투어 가이드님들로, 여러분이 100% 만족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안전하게 진행해요!
안전한 합법 투어 차량
'투어가자'는 7인승 차량부터 15인승 차량까지, 모든 차량이 상업용 차량이에요. 미국 내에서 재미한인투어가이드 협회 사업 멤버 외에는 7인승 벤에 상업 차량보험을 가지고 있는 투어 회사는 없어요. 7인승 벤 일반 차량 보험은 1년에 $2,000 상업차량 보험은 $12,000이에요. 비용 부담이 커 대부분의 7인승 차량은 일반 보험으로 불법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신다면, 투어가자의 투어를 선택하세요!
미리 만나보는 엔텔롭 캐년 & 홀스슈 밴드
협곡 사이로 들어온 햇빛이 내리쬐는 장관, 엔텔로프 캐년
엔텔로프 캐년은 로워(lower) 어퍼(upper) 그리고 X, 세 군데가 있어요. 그 중 어퍼 엔텔로프 캐년이 가장 대중적인데요, 오랜 시간 동안 흐른 물로 사암이 침식되어 표면에 물결이 새겨진 협곡이에요. 협곡 사이로 비추는 햇빛이 내리쬐는 '빛의 광선'을 보기 위한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해요.
협곡 사이로 들어오는 햇빛에 따라 바위의 색깔이 변하는 독특한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엔텔로프 캐년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겨보세요.
말 발굽 모양의 암벽, 홀스슈 밴드
홀스슈 밴드는 'Horseshoe Band'로 말 그대로 '말 발굽'을 뜻하는 협곡이에요. 콜로라도 강이 270도 굽어 깎은 암벽 모양이 마치 말 발굽을 닮은 모양이라고 하여 홀스슈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홀슈스 밴드의 밴드는 커다란 말 발굽 모양의 암벽을 콜로라도 강이 띠를 두르고 있는 형태라 하여 붙은 것이라고 해요.
홀스슈 밴드로 가기 위해서느 약 15분 정도의 트레킹이 필요하며, 트레킹을 진행하는 동안은 뻥 뚫려 있는 미서부 사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는 라스베가스 호텔 픽업
미팅시간 :
오전 6시
계절과 투어 인원, 투어 상황에 맞춰 투어 출발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