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황미*
베스트즐거웠어요~ 기모노 입고 사진 찍고 말차 시연을 보고 밀차를 마셨습니다. 저만 한국인이어서 더 좋았어요ㅋㅋ
교토를 알고, 입고, 마시기
'톤다야'에서 모두 가능해요!
교토의 전통적인 생활문화를 한 번에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톤다야'에서 진행하는 세 가지 체험 패키지를 소개해요! 국가유형문화재로 등록된 톤다야 가옥에 대한 독특한 역사, 예술, 건축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견학하고, 100% 실크소재의 기모노를 착용하고 다도 체험을 할 수 있는 패키지예요.
톤다야는 세이메이신사 키타노텐만구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기에 함께 둘러보는 것도 추천해요!
교토 전통가옥의 모든 것
니시진 일본 문화 뮤지엄 '톤다야'
국가유형문화재로 등록된 톤다야는 좁은 폭의 입구와 기다란 내부가 특징적인 전통가옥이에요. 건물 내부를 둘러보는 가이드 투어를 통해 풍습과 생활방식, 문화에 대해 배우다 보면 '진짜 교토'에 대해 알 수 있게 될 거예요.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문화재 보호를 위해 양말을 꼭 지참해 오는 것! 꼭 잊지 마세요.
100% 비단 소재의 기모노
톤다야는 타나카 가문이 대대로 운영해 온 기모노 도매회사로부터 시작되었어요. 때문에 이곳에서 취급하는 기모노는 전부 니시진 지역에서 장인들이 손수 만든 비단 기모노로, 관광지에서 흔히 입는 폴리에스테르 기모노와는 확연히 다르다는 사실!
고급스러운 비단 기모노를 입고 정원, 다다미방등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오늘을 기록해 봐요.
다다미방에서의 본격 다도 체험
다도 시간에는 다도 마스터의 설명을 들으면서 차와 화과자를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요. 럭셔리 플랜을 선택하면 창립자가 지은 소규모 다도실에서 보다 특별한 시간을 즐겨볼 수도 있죠.
푸르른 창밖의 정원을 바라보며 차 한잔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선택 가능한 플랜을 소개해요
[베이직 플랜]
- 전통가옥 견학
- 기모노 체험: 100% 비단 기모노
- 다도 체험: 입례석(류레이세키, 의자에 앉는 방식) 또는 단체용 다다미방에서 진행
[럭셔리 플랜]
- 전통가옥 견학
- 기모노 체험: 베이직 플랜보다 업그레이드된 고급 기모노
- 다도 체험: 창립자가 지은 다다미방 (라쿠슈)에서 진행 (최대 5명 수용가능)
*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주소 :
톤다야 니시진 일본 문화 체험관
697 Ishiyakushicho, Kamigyo Ward, Kyoto, 602-8226 일본
Google Maps으로 열기
오시는 길 :
시내버스 이치조 백브릿지(一条田橋橋) 앞 하차 도보 약 3분, 이마데가와 오미야(伊安川大宮) 하차 도보 약 3분
교토역에서 택시로 약 15분
예약 가능시간 :
매일
15:00
697 Ishiyakushicho, Kamigyo Ward, Kyoto, 602-8226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