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골목의 도시 부산을
흠뻑 느끼는 방법
부산 바다도 경험하는 방식에 따라 전하는 분위기가 모두 달라요!
해동용궁사, 해변 열차를 타고 둘러보는 송정 해수욕장, 송도 스카이워크, 감천 문화마을로 구성되어 부산의 스테디셀러,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명소부터 최근 부산 여행의 필수 목적지로 떠오른 해변 열차까지 빼놓지 않고 알차게 둘러보실 수 있도록 기획되었어요.
알차게 관광 필수지만 골라 모아둔 이번 투어에서, 버스에서 내릴 때마다 파도처럼 부산의 매력이 마음을 휩쓸어놓을 거예요.
부산 바다,
어디까지 경험해 보셨나요?
부산의 상징과도 같은 푸른 바다를 열차를 타고 유유히, 스카이워크로 짜릿하게, 전통의 숨결이 어우러진 사찰에서 다채롭게 즐겨 보세요!
해동용궁사는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없이 나라가 평안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고려 시대에 건조된 사찰이에요. 아찔하게 푸른 바다를 접하고 있는 사찰로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유명 관광지이기도 하고, 해외 연예인이 내한할 때에도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기도 해요.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는 열차 밖으로 내다보이는 반짝이는 해운대 바다, 열차 안에서 남기는 감성적인 사진으로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송도 구름다리산책로는 바다 위를 바로 걷는 듯한 아찔한 기분을 자아내는 스카이워크를 보유하고 있어요.
경험하는 방식에 따라 새로운 매력을 보여 줄 부산 바다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바다 말고도 다채로운 부산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바다가 아니더라도 부산에는 꼭 방문해 보아야 할 명소가 많이 기다리고 있어요.
대표적으로 언덕 위에 알록달록한 주택이 모여 있는 감천문화마을이 있어요. 언덕 꼭대기에 올라서면 마을의 전경을 일 년 내내 하염없이 내려다보고 있는 어린왕자와 여우를 만나볼 수 있어요. 어린왕자의 옆에 앉아 6.25전쟁 당시 피난수도이자 피난민의 삶의 터전이었던 감천문화마을이 어떤 역사의 이야기를 품고 있는지 들어 보세요. 골목골목 눈을 즐겁게 할 벽화와 여행에 출출한 입을 달래 줄 간식 맛집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는 것도 좋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1. 부산의 바다를 마음껏 경험하고 싶으신 분
2. 푸른 자연의 풍경, 다채로운 부산의 모습을 배경으로 남기는 사진도 놓칠 수 없으신 분
3. 부산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를 기대하고 계신 분
미팅포인트 :
1. KTX 부산역 1번 출구 :
미팅시간 오전 09:00
Google Maps에서 열기
2. 서면역 12번 출구 :
미팅시간 오전 09:20
Google Maps에서 열기
3. 해운대역 5번 출구 :
미팅시간 오전 10:00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시간 :
오전 09:00 - 오전 10:00
* 버스 출발 10분전까지 도착 부탁드립니다. 출발 시각 이후 도착 시 환불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