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그로브 숲속,
몽환적인 반딧불
어느샌가 국내에서 찾기 힘들어진 반딧불이. 어릴 적 시골에서 반딧불이를 쫓던 추억을 찾아 보홀의 로아이 강으로 떠나볼까요?
뿌리가 물 밖으로 나와 있는 맹그로브 숲의 이국적인 강변을 따라 이동하다 보면, 청정 지역에만 서식하는 반딧불이 무리가 이루는 아름다운 빛무리를 보실 수 있어요. 모터 보트로 편하게 반딧불이 서식지까지 이동해, 코코넛 주스 한 잔을 즐기며 연인, 가족과 함께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시간을 보내보세요.
우리의 보홀 여행을
낭만적으로 장식하는 반딧불 투어
우리가 사는 도시는 청정 구역이 아닐 뿐더러, 밤하늘을 전깃불이 밝히고 있어 반딧불이를 구경하기가 쉽지 않아요.
필리핀의 보홀에는 주변에 사람이 살지 않아 인공적인 불빛 하나 없는 데다가, 맹그로브 나무가 군락을 이루는 청정 구역 '로아이 강'이 있는데요. 이곳 로아이 강에서는 밤하늘을 수놓은 반딧불이를 실컷 구경하실 수 있어요.
어둠을 가르는 반딧불로 낭만적인 밤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보홀 로아이강 맹그로브 숲 반딧불 투어'를 추천해 드려요!
여유로운 오후 출발
보홀 반딧불 투어는 밤하늘의 반딧불을 구경하는 투어인 만큼, 오후 늦게 미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른 일정에 영향을 받지 않고 투어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낮 시간대 동안 필리핀의 다른 지역을 구경하거나, 호텔에서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지거나, 이른 저녁 식사를 마치고 정해진 미팅 포인트로 오시기만 하면 돼요.
맹그로브 숲 사이에서 찾는 자연 반딧불이 서식지
보트나 카약을 타고 로아이 강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면, 뿌리가 물 밖으로 나와 있어 이국적인 맹그로브 나무 군락지가 나와요. 보이는 것 하나 없이 캄캄한 곳이지만, 로아이 강의 지리에 능숙한 선원들이 반딧불이가 모여있는 곳을 찾아주실 거예요.
박수를 치면 나무 곳곳에 숨어있던 반딧불이들이 꽁무니를 밝히며 밤하늘을 예쁘게 밝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눈앞에서 마치 별이 움직이는 것 같은 생동감을 느껴보세요!
미팅 포인트 :
투숙하시는 호텔 로비에서 미팅
미팅 시간 :
오후 5시 30분
J225+RV8, Loay, Bohol, 필리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