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프라방 필수 여행지
빡우 동굴과 꽝시 폭포
루앙프라방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빡우 동굴과 꽝시 폭포! 빡우 동굴은 메콩강 근처에 있는 동굴로, 동굴 내부가 수백 개의 불상으로 가득 차 있어서 수많은 순례자들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꽝시 폭포는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는 걸로 유명한, 루앙프라방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죠. 두 곳을 하루에 돌아보는 코스로 진행되고, 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는 유명한 위스키 마을에도 들리고, 반달곰을 만날 수 있는 곰 보호소까지 방문해요.
영어로 소통 가능한 현지인 가이드와 함께하니까 언어 걱정 없는 편안한 투어로 루앙프라방을 즐겨보세요!
세계문화유산
루앙프라방으로 가요
루앙프라방은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어서 풍부한 역사, 문화,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어요. 에어컨이 완비된 대형 차량을 타고 메콩강을 따라 달리는 동안 창 밖의 자연 풍경을 감상하고, 현지인이 직접 만든 공예품도 구경하며 라오스를 몸으로 직접 느끼는 시간을 보내요. 또, 차에서 내려 보트를 타고 거대한 메콩강을 건너도 보고, 손전등을 들고 빡우 동굴을 탐험하는 귀중한 순간까지!
가이드가 동행하며 라오스에 대한 지식과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니까 더욱 알찬 여행을 만들 수 있어요.
위스키 빌리지는 어디?
위스키 빌리지는 루앙프라방 외곽에 위치한 관광 명소로, 라오스의 전통적인 위스키 제조 방법을 체험하고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위스키의 원료 선정부터 발효, 증류, 숙성 과정까지 살펴볼 수 있고, 게다가 라오스 현지 위스키를 직접 시음할 수도 있으니 위스키 러버들은 꼭 드셔 보세요!
곰 보호소에도 가요
꽝시 폭포 공원 내에는 곰 보호소가 있어요. 이곳에서는 학대를 당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곰들을 데려와 보호하고 있어서 실제로 반달곰을 만나볼 수 있어요. 꽝시 폭포를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지나가는 코스로 유명하니까 꼭 구경해 보세요!
미팅 포인트 :
타이거 트레일 트래블 사무실
Kingkitsarath Rd, Luang Prabang, 라오스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오전 8:20
미팅 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