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차량으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편안하게
호텔과 공항 사이를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픽업 & 샌딩 서비스로, 방비엥 / 비엔티안 여행 계획의 첫걸음을 완성해 보세요.
우리 일행끼리만 탑승하는 단독 차량으로, 방비엥 호텔에서 비엔티안 호텔 혹은 공항까지, 혹은 비엔티안 공항에서 방비엥 호텔까지 편안하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송강의 유료 다리를 건너야 하는 곳이 아니면 대부분의 호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어,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를 책임질 픽업 & 샌딩 서비스로 탁월한 선택이 될 거예요.
픽업 / 샌딩 서비스, 이렇게 이용해요!
픽업 / 샌딩 서비스가 처음이시거나,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해당 서비스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릴게요!
1. 비엔티안 공항 > 방비엥 호텔
비엔티안 공항에 도착하시면, 이용하신 항공편의 시간에 맞춰 영어가 가능한 직원 혹은 한국인 직원분이 공항에서 미팅보드를 들고 기다리고 계실 거예요. 직원분의 안내를 따라, 방비엥 호텔까지 안전하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2. 방비엥 호텔 > 비엔티안 공항 / 호텔 / 트래블라오
방비엥 호텔에서 출발하시는 경우, 호텔 로비에서 미팅보드를 들고 계신 기사님과 미팅하시면 돼요. 비엔티안 공항, 호텔, 트래블라오 중 목적지를 선택해 이동하실 수 있어요.
이용하시게 될 차량을 소개해요
1. 미니밴 (~9인)
해당 상품의 미니밴 옵션에서는 픽업 & 샌딩 차량으로 TOYOTA HI-ACE 15인승 밴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최대 9인까지 탑승이 가능하고, 넓은 실내 공간으로 유명한 모델이라 더욱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현지 상황에 따라 그랜드 스타렉스로 변동될 수 있어요.)
2. 승용차 (2~3인)
해당 상품의 승용차 옵션에서는 TOYOTA VIOS 또는 동급의 1,500CC 차량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성인 2인 이용 시 대형 캐리어 2개, 성인 3인 이용 시 대형 캐리어 2개 혹은 기내용 캐리어 3개를 적재하실 수 있어요.
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
✨ 믿을 수 있는 투어사
관광 학부를 졸업 후, 한국의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에서 경력을 쌓아 현재는 동남아 각국을 여행하고 있는 대표님이 운영하고 있는 트래블라오의 상품이에요. 라오스 여행 전문 회사로, 방비엥 / 비엔티안 지역의 상품을 믿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 고속도로 이용으로 빠른 도착
해당 상품에는 고속도로 통행료가 포함되어 있어요. 고속도로 이용으로 비엔티안 공항에서 방비엥 시내까지는 1.5시간, 방비엥 시내에서 비엔티안 공항 / 호텔 / 트래블라오까지는 2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요.
✨ 친절한 기사님
해당 상품의 후기에 기사님 칭찬이 가득! 한국말은 통하지 않는 현지 기사님이지만 친절하게 여러분을 안내해 드릴 거예요.
미팅 포인트 :
1. 방비엥 시내 호텔
2. 비엔티안 왓따이 국제공항 국제선 / 국내선 도착장
19 ຖະໜົນສາຍລົມ, Vientiane, 라오스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오전 8시 ~ 오후 10시 사이
* 정확한 미팅 시간은 예약 확정 후 안내해 드려요.
* 지정된 미팅 시간의 10분 전 미팅 포인트에서 미리 대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