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다 남북섬 투어,
단독으로 우리끼리 다녀요
뉴질랜드 여행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고 편안하게 즐기고 싶으신가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뉴질랜드 여행을 계획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뉴질랜드 남섬과 북섬 모두를 완벽하게 투어할 수 있는 이 투어를 주목해 주세요.
우리 일행끼리만 전용 차량을 타고 뉴질랜드를 9일동안 여행하는 투어로 뉴질랜드 전문 한국인 가이드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고 섬세한 투어를 진행해요. 샘플 코스말고도 원하는 대로 장소를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중간중간 힘들 때 자유롭게 휴식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투어가 될 거예요. 8박 9일동안 소중한 사람과 뉴질랜드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자유롭고 편안하게
뉴질랜드를 즐겨보세요
"모르는 다른 사람들이랑 여행 다니다가 분위기 망치면 어쩌지?"
"정해져 있는 패키지 투어는 싫다!"
"우리끼리 원하는대로 중간 중간 쉬었다가 가기도 하고, 하고 싶은 액티비티도 추가하고 하고 싶다!"
"정신없이 하루종일 차만 타고 싶지 않다!"
이런 분들을 위하여 준비하였습니다! 시간을 대충 때우기 위해 이동하는 것을 줄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여행자들과 함께 다니지 않고 우리 일행이랑만 다니는 프라이빗 투어로 진행되어서 원하는대로 스케줄 조정이 가능하여 자유여행과 같이 여행할 수 있어요!
왜 'My Real NZ 투어'인가?
My Real NZ 투어는 다른 여행자들과 함께 다니는 대신 우리 일행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진행하는 단독 투어를 전문으로 자유 여행과 같은 투어를 만들고 있어요. 2006년, 뉴질랜드에 온 이후로 쭉 거주 중이며 뉴질랜드에서 꾸준히 현지답사 진행 및 투어 진행을 전문으로 진행 중이에요. 뉴질랜드를 여행하는 분들께 최대한 많은 경험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투어 장소에서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어요. My Real NZ 투어와 함께 프라이빗하게 뉴질랜드 여행을 즐겨보세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남섬 & 북섬
북섬
화산지대와 온천이 발달했으며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도시인 오클랜드가 있는 뉴질랜드의 북섬은 독특한 자연환경과 뉴질랜드의 생활을 가장 잘 관찰할 수 있는 지역이에요. 영화 <반지의 제왕>과 <호빗>의 촬영지인 호빗부터 경이로운 와이토모 동굴,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수목원과 멋진 바다까지! 뉴질랜드의 다양한 마을과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북섬을 여행해 보세요!
남섬
북섬에서 국내선을 타고 이동하는 남섬은 웅장한 산맥과 아름다운 호수로 유명한 지역이에요. 북섬에서 트래킹을 즐기며 자연을 한가득 느껴보고 호수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 보세요. 또한, 와인이 유명한 지역인만큼 와이너리 투어도 빼놓을 수 없겠죠! 곤돌라와 크루즈를 탑승하며 뉴질랜드의 자연을 감상하고 퀸즈타운을 방문해 뉴질랜드 로컬도 함께 체험해 보세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다른 프로그램과 내용을 면면히 따져 보면 비싼게 아니라는 것 아실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거나, 부모님 또래의 어르신과 같이 다니거나, 조금 천천히 다니시고 싶은 분들은 밀포드 사운드 가는 날을 이틀로 늘려서 잡기를 추천해요. 투어는 단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원하는 일정을 추가하거나 더 늘려서 진행 가능해요!
Ray Emery Drive, Māngere, Auckland 2022 뉴질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