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고 떠나는
방비엥 여행
라오스 필수 여행지, 방비엥을 하루 종일 만끽할 수 있는 자전거 투어를 소개해요. 국내에서는 '꽃보다 청춘' 촬영지로 유명해진 블루라군에 방문해서 수영도 즐기고, 산악 자전거를 타고 방비엥 중심지에서 벗어나서 대자연 속으로 들어가 힐링하는 시간도 가져요.
자전거, 안전장비, 생수와 맛있는 점심까지 제공되고, 투어 내내 숙련된 현지인 가이드님이 동행하시기 때문에 자전거 투어가 처음이라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름다움 그 자체
방비엥 블루라군
방비엥 최고 인기 여행지 블루라군1은 에메랄드 빛 천연 수연장으로, 맑고 푸른 물과 울창한 정글로 둘러싸여 있어 방비엥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어요. 자전거를 타고 이곳에 방문한 다음, 시원한 물 속으로 뛰어들어 수영을 즐겨보세요! 7m 높이의 다이빙대에서 점프도 하고, 투명한 물 속에서 수영도 하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블루라군을 만끽하는 자전거 투어를 떠나보세요.
그뿐만 아니라 유명한 방비엥의 대표적인 동굴인 푸캄 동굴에도 방문하고, 남송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도 건너는 일일 투어로 방비엥을 마음껏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푸캄 동굴을 소개해요
푸캄 동굴은 블루라군 근처에 위치한 석회암 동굴로, 방비엥에서 가장 큰 동굴에 속해요. 실제로 이곳에서 사람들이 거주했던 것으로 여겨져서 라오스 사람들에게는 신성한 곳이자, 굉장히 중요한 동굴이에요. 그런 푸캄 동굴에서는 하이킹을 통해 동굴 안에 숨겨진 수많은 조각상도 만나고, 웅장한 대자연을 경험하는 시간을 보내요.
남송강 다리, 자전거로 건너요
남송강은 방비엥의 대표적인 카약이나 튜빙을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강을 가로지르는 남송강 다리는 길이 350m, 폭 2m의 다리에요. 방비엥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이자 마을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다리는 대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요.
남송강 다리 위로 자전거를 타고 달리며, 방비엥의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미팅 포인트 :
방비엥 시내 호텔 및 게스트 하우스 픽업
* 예정 시간 10분 전까지 미팅 장소에서 대기해 주세요.
* 30분 이상 지각 시 예약이 취소되며,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픽업 예정 시간 :
오전 08:00
* 픽업 위치에 따라 미팅 시간이 다르므로, 예약 확정 후 정확한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