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문화를 만나는
루앙프라방 일일 트레킹
루앙프라방의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 문화를 만날 수 있는 루앙프라방 트레킹을 소개해요. 루앙프라방에서 보트를 타고 남칸 강을 건너, 라오스 소수민족이 살고 있는 마을로 간 뒤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소수민족의 생활 방식과 전통 가옥등을 구경하며 트레킹이 시작돼요.
경험 풍부한 현지인 가이드님께서 트레킹을 진행하는 동안 지역, 역사, 전통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니 루앙프라방을 더욱 자세히 알아갈 수 있는 트레킹 투어를 즐겨보세요!
걸어서 라오스 탐방
루앙프라방 트레킹
울창한 정글과 숲 속을 걷기만 하는 트레킹과 달리, 라오스 사람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는 이색 트레킹이에요. 몽족 마을에서 점심을 먹으며 현지 생활과 생활 관습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고, 또 마을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며 소통할 수도 있어 더욱 특별해요. 관광지만 돌아보는 여행이 아니라 라오스의 전통과 문화의 매료되는 시간을 가져보실 수 있을 거예요.
트레킹은 약 12km를 걷는 코스로 진행되며, 루앙프라방의 숨겨진 폭포 '땃새 폭포'에도 방문해서 수영도 즐기는 루앙프라방 트레킹을 즐겨보세요!
예쁜, 땃새 폭포
루앙프라방 일일 트레킹을 통해 땃새 폭포에 방문해보세요! 라오스 대표 관광지 꽝시 폭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이곳은 국내에서는 비교적 덜 알려진 히든 스팟으로, 우기에는 에메랄드 빛 천연 수영장이 만들어져요.
수심도 깊지 않아 수영을 즐기기에 좋고, 또 아름다운 폭포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아요.
라오스 소수민족을 만나다
라오스는 50개가 넘는 소수민족이 공생하는 독특한 국가로, 소수민족들은 주로 저지대, 강변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루앙프라방 일일 트레킹을 통해 방문하는 소수민족 마을은 카무족과 몽족의 마을로, 라오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에요. 이곳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소수민족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실 수 있을 거예요.
미팅 포인트 :
타이거 트레일 사무실
Kingkitsarath Rd, Luang Prabang, 라오스
Google Maps에서 보기
미팅 시간 :
오전 08:20
* 30분 이상 지각 시 예약이 취소되며,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Kingkitsarath Rd, Luang Prabang, 라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