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랏에서의
10시간을 알차게
필수 관광지 8곳을 약 10시간 동안 방문하는 알찬 일정의 '달랏 클래식 일일 단독 투어'를 소개해요. 한국어에 능통한 현지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며 죽림선원, 다딴라 폭포, 크레이지 하우스, 린푸억 사원 등을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요.
남부 고원 지대에서 사계절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달랏이지만, 그랩을 잡기 쉽지 않다는 점 때문에 관광을 망설이고 있던 분들께 추천드리는 상품이에요.
문화, 자연,
액티비티를 함께
해당 투어는 문화와 자연, 액티비티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하루만에 달랏의 다방면을 경험해 보기에 좋아요. 고산지대의 자연 환경을 간직한 달랏의 모습을 케이블카에서 조망할 수도 있고, 죽림선원 근처의 다딴라 폭포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긴 길이의 루지를 왕복으로 탑승하며 자연을 더 생생히 느낄 수도 있어요.
가우디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건축된 크레이지 하우스, 바오다이 여름별장 등 색다른 문화적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곳들도 방문할 예정이니, 달랏에서의 시간을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어 추천해요.
우리들의 입맛에 맞춘 투어
'달랏 클래식 일일 단독 투어'는 다른 일행의 조인 없이 진행되는 단독 투어 상품으로, 픽업 시간과 장소를 자유롭게 정하는 것은 물론, 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투어 일정을 당일 조정할 수도 있어요.
다른 일행과 시간을 맞추느라 일정이 지연될 일도 없을 뿐만 아니라, 가이드님의 밀착 케어를 받기 때문에, 다른 요소에 신경쓰지 않고 여행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 루지 & 케이블카 탑승권 포함
다딴라 폭포에 있는 세계 최장 길이의 루지의 왕복 탑승권, 달랏 케이블카 역에서 죽림선원까지 향하는 케이블카 편도 탑승권이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요.
✨ 식사와 음료 모두 제공
베트남 가정식으로 나오는 점심 식사와, 베트남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 '콩카페'에서의 음료 한 잔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미팅 포인트 :
원하시는 픽업 장소 (시외 지역은 추가 비용 발생)
미팅 시간 :
원하시는 출발 시간
* 정확한 픽업 및 안내 사항은 예약 확정 후 안내드려요.
* 지정된 미팅 시간의 10분 전 미리 약속 장소에서 대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