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동안 알차게 즐기는
프라하 & 베를린 투어
체코의 매력적인 도시인 프라하와, 독일의 베를린, 드레스덴, 함부르크, 포츠담, 오라니엔부르크, 작센스위스를 10일 동안 알차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투어를 소개할게요! 프라하의 공항에서 출발해 독일의 여러 도시를 둘러보고 다시 프라하로 돌아오는 일정이에요. 프라하는 유적지 등 볼거리가 매우 풍부한 도시이자 베를린과 가장 가까운 도시이고, 한국에서의 비행 편이 편리한 곳이라서 아마 동유럽을 여행하기에 이만큼 완벽한 코스는 없을 거예요! 10일 동안 잊지 못할 여행을 프라하와 베를린에서의 여정을 통해, 역사, 문화, 예술을 모두 경험해 보세요!
프라하의 밤,
아름다운 불빛 여행
동유럽을 상징하는 낭만의 도시 프라하에서 독일로 넘어가기 전, 하루 동안 프라하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저녁에 프라하에 도착하고 나면,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프라하 시내에서 체코를 대표하는 족발인 꼴레뇨로 저녁 식사를 해요. 그 후 아름다운 프라하의 야경을 구경하며 평생 잊지 못할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다음 날에는 바츨라프 광장에서 구시가지 광장까지 도보로 투어를 진행하고, 점심으로 맛있는 굴라쉬를 먹고 난 후에는 프라하 성 골목골목을 구경해요. 하루 만에 프라하의 대부분 지역을 가이드와 알차게 구경해 보세요!
왜 '에이전트 티'인가?
에이전트 티의 베를리너 가이드님은 베를린 도시를 너무 좋아하고 아끼는 분으로 베를린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투어를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어요. 한국에서 10여년 간 여행업에 종사하고 8년동안 마케터로 활동한 경력을 살려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인 투어를 만들고 있으며 베를린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도록 섬세하고 꼼꼼하게 투어를 진행해요. 아이들의 눈높이로 다정하고 친절하게 베를린의 매력을 전파하는 베를리너 가이드님과 함께 기억에 남을 베를린 여행 중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드레스덴의 찬란한 유산
'황금의 도시'라고도 불리는 드레스덴은 독일의 역사와 예술의 중심지로서 찬란한 유산을 자랑하고 있어요. 드레스덴 성의 웅장한 건축물과 내부에 숨겨진 역사의 매력적인 흔적은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궁전 내부의 화려한 장식은 예전 왕국의 규모와 영광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츠빙거 궁전은 독특한 바로크 양식과 아름다운 정원으로 예술과 건축의 절정을 보여줘요. 왕국의 위엄과 역사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군주의 행렬까지 구경하며 드레스덴의 풍부한 유산을 한층 더 깊이 이해해 보세요!
낭만 가득한 항구도시, 함부르크
드레스덴을 들른 후, 베를린의 다양한 명소를 구경하고 함부르크에 들리게 돼요. 함부르크는 세계적인 규모의 항구와 현대적인 건축물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특히 해 질 무렵 항구는 붉게 물든 하늘과 함께 환상적인 경관을 만들어내요. 하펜시티는 과거 산업 지역을 혁신적으로 재개발하여 새로운 문화와 상업의 중심지로 변화시킨 곳이에요. 분더란트 지역은 함부르크에서 다양한 문화 공간과 예술적 거리가 위치한 곳이에요. 항구의 도시의 낭만과 현대적 세련미가 어우러진 함부르크에서, 독특한 매력을 함께 경험하며,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미리 보는 투어 코스
Aviatická, 161 00 Praha 6, 체코